글로벌프로세싱서비스, 최고 제품 책임자에 킴 올로그 임명

2022-10-26 09: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결제 기술 플랫폼 글로벌프로세싱서비스(Global Processing Services, 이하 GPS)가 킴 올로그(Kim Ohlrogge)를 최고 제품 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사는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 글로벌 제품 팀을 이끌 올로그는 전 세계 금융기관 및 핀테크 기업의 차세대 발행사 프로세싱 결제 혁신을 주도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출해 GPS의 제품 로드맵을 앞당기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올로그는 GPS의 경영진에 합류해 런던과 베를린을 오가며 활동하게 된다.

올로그는 최근까지 독일 넥시/네츠그룹(Nexi/Nets Group)의 수석 부사장으로 활동하며 유럽 기업과 소비자들을 위한 결제 처리 간소화에 초점을 맞춰 결제 전략과 혁신을 이끌었다.

올로그는 발행사와 인수사의 결제, 전자 상거래,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 20여 년간 경험을 쌓았으며 TSYS, 디지털 리버(Digital River) 등 미국과 유럽의 여러 고성장 기업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업체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책을 거쳤다.

케빈 슐츠(Kevin Schultz) GPS 최고 경영자는 “올로그는 글로벌 결제 산업에 대한 남다른 관점을 가진 뛰어난 인물로서 인수 및 발행 측면에서 경력을 쌓았다”며 “올로그의 깊이 있는 결제 지식과 폭넓은 국제 경험은 다양한 글로벌 고객의 눈높이에 신속히 부응하며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있는 GPS에서 더 빛을 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로그 신임 최고 제품 책임자는 “경력 대부분을 결제 산업에서 쌓았다”며 “새로운 첨단 기술의 잠재력을 끌어내 기업 및 소비자용 결제 프로세스의 속도, 편의, 안정을 개선하는 일에 열정을 갖고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로그 최고 제품 책임자는 “고객 중심 제품 로드맵을 발전시키고 기술 투자를 우선시하며 GPS가 결제의 미래에 혁신을 일으킬 방법을 실험하는 중요한 임무를 맡은 팀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GPS는 올로그 영입에 앞서 시장을 선도하는 발행사들의 프로세싱 사기 완화 솔루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세계적 사기 감지 및 위험 관리용 적응형 행동 분석 기업인 퓨처스페이스(Featurespac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50051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lobalprocessin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글로벌프로세싱서비스(Global Processing Services)
루이자 바르토제크(Louisa Bartoszek)
커뮤니케이션 총괄
Louisa.bartoszek@globalprocess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