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어스카우트, 자산 규정 준수·사고 조사·위험 감소 지원하는 ‘컨티넘 타임라인’ 출시

조직의 디지털 지형 전체에 연결된 자산에 대해 지속적으로 수집한 과거 데이터에 대한 요청·조사·활용 쉬워져

2022-11-02 13:4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동화 사이버 보안 업계를 주도하는 세계적 기업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스(Forescout Technologies)가 자산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인 장기 보존, 검색, 분석을 제공하는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인 포어스카우트 컨티넘 타임라인(Forescout Continuum Timeline)이 포함된 최신 컨티넘 플랫폼을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

기업은 이 타임라인으로 규정 준수 및 감사 요건에 대응하고 사고 조사 지원을 개선하며 위험과 격차를 사전에 식별해 예방 조치의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오늘날 조직은 연결된 모든 장치의 실시간 자산 인텔리전스를 관리하는 자동화된 방법이 필요하다. 이 때문에 자산의 빠른 성장과 공격 표면 확대라는 어려움에 직면한 사이버 보안 팀은 보안 결정을 알리기 위해 여러 도구를 이용해 정보를 수신하고 있다. 포어스카우트는 완벽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포어스카우트 컨티넘 타임라인이 포함된 최신 포어스카우트 컨티넘 플랫폼을 출시했다.

타임라인은 포어스카우트 컨티넘에 대한 매끄러운 확장으로 운영되는 클라우드 기반 제품으로 자산 데이터의 자동 수집·강화·정규화를 통해 세계 최대 기업들의 요구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임라인은 대규모 확장이 가능한 데이터 레이크(data lake)와 풍부한 분석 엔진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및 세크옵스(SecOps) 팀이 현재 연결된 자산 또는 과거 자산에서 아이사이트(eyeSight)가 수집한 필수 데이터를 요청, 조사 및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컨티넘 플랫폼의 업데이트로 자산 검색, 평가 및 관리 기능도 확장됐다. 결과적으로 높은 인력 비용, 성능 문제, 자산 데이터베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따른 문제, 비즈니스 중단, 자산 인텔리전스 격차로 인한 보안 침해 위험이 줄어든다. 가시성이나 위험을 정량화하는 능력이 부족하면 통찰력이 떨어지고 보안 태세에 격차가 발생한다. 포어스카우트 컨티넘은 이러한 문제를 다음과 같이 해결한다.

· 심층적 다중 요인 위험 평가 및 점수 부여를 통한 취약성 및 위협 우선순위 지정: 새로 추가된 규정 준수 기능으로 SOC 팀이 가장 위험한 사례에 집중하도록 프레임워크를 조정한다.
· 규정 비준수 자산에 대한 사전 예방적 조치로 위협 부채(threat debt)를 자동으로 줄인다.
· 취약한 장치의 폭발 반경을 완화하는 고급 세분화 기능을 지원한다.
· 발견 및 제어 기능, 검색 및 대시보드 시각화 기능이 개선됐다.

케빈 오리어리(Kevin O'Leary) 포어스카우트 최고제품책임자(CPO)는 ”고객은 다양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정확한 과거 자산 데이터에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타임라인은 대체할 수 없는 IoT 및 OT 등의 자산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보안 운영 팀이 빠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데이터 통합 기능을 제공하는 사용하기 쉬운 클라우드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이 링크(https://www.forescout.com/products/continuum-timeline/)에서 포어스카우트 컨티넘 타임라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포어스카우트(Forescout) 개요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스는 IT, IoT, OT, IoMT 등 모든 자산 유형을 포함한 고객의 보안 프레임워크를 디지털 현실과 일치하도록 유지해 디지털 전반에 걸친 고객의 보안 프레임워크를 관리하는 기업이다. 포어스카우트 컨티넘 플랫폼은 완벽한 자산 가시성, 일관된 규제 준수, 네트워크 분할, 강력한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토대를 선사한다. 포천(Fortune) 100대 기업과 정부 기관이 포어스카우트를 통해 20년 이상 자동화 사이버 보안을 규모에 맞춰 구축했다. 포어스카우트는 사업 자산에 혼란을 주지 않고 위험을 정확하게 탐지하고 빠르게 위협을 수습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 인텔리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forescout.com

함께 힘을 모으면 사이버 위험에 대응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10056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orescou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스(Forescout Technologies, Inc.)
레베카 크래딕(Rebecca Cradick)
PR 이사
rebecca.cradick@forescou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