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계열 국내 11개 호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뷔페 식사권, 애프터눈 티세트, 짬뽕 구독권 등

국내 11개 호텔에서 최대 15% 할인된 총 80여개 식음 상품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해 국내 메리어트 계열 11개 호텔의 80여개 식음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11개 호텔은 뷔페 식사권부터 중식, 스테이크 및 디저트류까지 다양한 식음 상품을 선보인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비롯해 슈톨렌, 부쉬드노엘 등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에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이용권 및 스테이크 메뉴부터 케이크 6종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구독 서비스에 익숙한 젊은 층을 타깃으로 중식당 유에에서 삼선짬뽕 10회 구독권 및 쉐라톤 케이크 10회 구독권을 선보인다. 전체 호텔은 정상가 대비 최소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앞으로 더 많은 호텔에서 다양한 상품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에 입점한 호텔은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대구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까지 총 11개 호텔이다.

호텔별 상세 상품 목록 및 가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을 검색해 호텔별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및 필리핀 담당 남기덕 대표는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메리어트 호텔들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 이후 안전과 위생이 더욱 중요시되는 현상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값진 한 끼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고객들의 호텔 방문이 부쩍 늘어난 만큼 더 많은 고객이 메리어트 호텔에서 가족 및 지인들과 즐거운 모임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개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38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8100개가 넘는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및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 1억4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지도 높은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TM(Marriott Bonvoy®)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되며, 메리어트의 최신 뉴스는 메리어트 뉴스센터와 페이스북·트위터 및 인스타그램(@MarriottInt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어트: http://www.marriott.co.kr
메리어트 뉴스 센터: http://www.marriottnewscenter.com

웹사이트: http://www.marriott.com

연락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더 블렌드
윤소현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현지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임소연 팀장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