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행사 진행, 재가 장애인 가정 160세대에 나눔

2022-11-25 16:20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이 사랑의 김장 행사를 진행하고, 재가 장애인 가정 160세대에 나눔했다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이 사랑의 김장 행사를 진행하고, 재가 장애인 가정 160세대에 나눔했다
광양--(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5일 --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은 연말을 맞이해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행사를 가졌다.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사랑의 김장 행사는 야채 세척, 다듬기, 양념만들기, 버무리기까지 자원봉사자들과 복지관 직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800포기의 배추를 김장했으며, 완성된 배추김치 일부는 추운 겨울철 김치가 필요한 재가 장애인 160가정에 전달됐다.

지역 장애인들에게 사랑의 김장 나눔을 지원하고자 에어릭스에서 150만원 후원, 재광양고흥군향우회와 성광주식회사에서 각 100만원을 후원했다.

이번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행사는 △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사랑나누기 봉사단 △우뢰징검다리 봉사단 △포스코 품질기술부 △에어릭스 드림봉사대 △포스코엠텍 △전래놀이문화재능봉사단 △개인봉사자들이 함께 자원봉사를 진행했고, 재가 가정에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은 △포스코 품질기술부 △에어릭스 드림봉사대 △SNNC가 함께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정헌주 관장은 “3일 동안 진행된 사랑의 김장 행사와 재가 장애인 160가정 김장 전달에 도움의 손길을 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정성이 담긴 김장 김치로 지역사회 장애인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jmswc.or.kr

연락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기획홍보팀
이리나 사회복지사
070-4186-03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