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인의 밤’ 행사 개최

빛났던 2022년, 더욱 찬란할 2023년을 위해

2022-12-19 10:00
서울--(뉴스와이어)--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송상호)은 12월 16일(금)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경희인을 위해 ‘경영인의 밤’ 송년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그간 코로나로 대면 행사를 진행하지 못한 경영대학원 학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문화예술경영학과, EMBA학과, 세무관리, 6차 산업 융합경영학과 등 총 19개 MBA 과정의 졸업생, 재학생, 전임 교수 및 교직원 등 400여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오랜만의 대면 행사로 행사 시작 전부터 모여 사진을 찍거나 담소를 나누는 등 시끌벅적한 모습이었다.

송상호 원장은 축사에서 “오랜만에 많은 사람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을 보고 설렘과 기쁨을 감출 수 없다”며 “비대면에 익숙한 현재 재학생들이 캠퍼스에 나와 학업과 네트워크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2023년에는 물심양면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영대학원 57대 이희복 원우회장은 “이번 행사로 ‘모두가 하나된다’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었다”며 “행사에 참여해준 모든 원우분에게 감사하다”며 개회사를 마무리했다.

경영대학원 58대 김백수 신임 원우회장은 “경영인의 밤은 재학생, 동문, 졸업생이 모두 참여하는 행사로 많은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다. 이런 인연으로 동문들이 자신의 밝은 미래를 위해 밑거름을 쌓길 응원한다”고 행사 의미를 밝혔다.

행사는 경영대학원 발전 기금 전달과 축하 공연 등으로 마무리됐다. 행사에는 한-중 수교 30주년을 맞아 중국인 재학생 50명도 함께했다. 동문의 단결력과 따뜻한 정(情)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경희인이라는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기회가 됐다.

경희대학교 커뮤니케이션센터 개요

경희대학교 커뮤니케이션센터는 경희대학교의 교육·연구·실천 부문 각종 성과와 주요 정책 및 사업, 기타 학내 소식·행사를 알리는 대외 커뮤니케이션 조직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ac.kr

연락처

경희대학교 커뮤니케이션센터 홍보대행
인터커뮤니케이션즈
김예지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경희대학교 커뮤니케이션센터
정민재
02-961-00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