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소사이어티 시카 쉐이빙 젤 2.3, 2022 어워드 3관왕 기록

“폼보다 피부에 좋은 젤이 대세”

레이지 소사이어티, 원데이매거진 뷰티 어워드·한국소비자산업평가·서울어워드에서 상 수여

시카 쉐이빙 젤 2.3,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시카 성분 함유, 면도 자극 케어

뉴스 제공
레이지소사이어티
2022-12-22 14:17
서울--(뉴스와이어)--남성 케어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는 ‘시카 쉐이빙 젤 2.3’이 원데이원 뷰티 어워드 옴므 스킨케어 부문,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면도용품 부문, 서울어워드에서 수상하며 3관왕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레이지 소사이어티의 ‘시카 쉐이빙 젤 2.3’은 기존의 남성 셰이빙 제품들에서는 없었던 새로운 시도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시카 쉐이빙 젤 2.3은 폼 타입 위주의 남성 셰이빙 제품이 아닌, 투명한 젤 타입이다. 폼보다 쫀쫀하게 피부에 밀착하는 젤은 수염을 촉촉하고 유연하게 만들어 부드러운 면도에 유리하다. 투명해서 수염이 난 곳, 트러블 난 곳 등을 보면서 면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레이지 소사이어티는 면도를 시작한 후 턱에 트러블이 생기는 남자들이 많다는 점에 주목했다. 피부 진정에 좋은 시카 성분으로 면도 자극을 케어하고, 피부에 수분도 공급할 수 있는 좋은 성분도 함유했다. 면도를 마친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원데이원매거진 뷰티 어워드’는 뷰티 전문 에디터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업계 관계자들의 심도 있는 단계별 테스트와 제품의 시장성 및 파급 효과 등을 판단해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드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판매 업체를 선정한다.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재구매 의사,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2022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기술력과 상품 경쟁력, 우수한 상품 가치를 지닌 제품을 선정해 상과 함께 우수 상품 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김정환 레이지 소사이어티 대표는 “남성 그루밍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셰이빙 제품들은 크게 발전이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남성들이 불편을 겪는 문제에 주목해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를 많은 분이 알아 봐줘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남성들이 불편해하는 것들을 잘 뺀, 남성들이 쓰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세 가지 어워드 수상을 통해 레이지 소사이어티 ‘시카 쉐이빙 젤 2.3’은 뷰티 업계 관계자들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두루 인정받았고, 상품 경쟁력과 가치도 인정받았다.

레이지소사이어티 개요

레이지 소사이어티(Lazy Society)는 ‘남자가 싫어하는 것을 찾는’ 브랜드다. 면도기와 셰이빙 제품을 비롯해 스킨, 헤어 등 다양한 남성 케어 제품들을 남자가 싫어하는 것은 싹 빼고 좋아하는 것만 남겨 만들고 있다. 면도날을 자주 교체하는 게 좋다는 걸 알지만, 과도한 비용 지출이 싫었던 남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품질 좋은 면도날(프랑스 국민 브랜드 BIC 5중날)과 면도에 의한 트러블이 싫은 남자들을 위해 만든 착한 성분의 시카 쉐이빙 젤이 인기다.

웹사이트: https://lazysociety.co.kr/

연락처

레이지 소사이어티
양희선 이사
010-9275-60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