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365열린메디칼의원과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 나눔’ 행사 개최

365열린메디칼의원, 지역 내 장애 당사자와 장애아동·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110개 전달

2022-12-22 16:21
수원--(뉴스와이어)--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365열린메디칼의원(대표원장 홍상영)의 후원으로 지역 내 장애 당사자와 장애아동·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달 행사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 나눔’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365열린메디칼의원은 케이크 110개를 후원했으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장애 당사자와 장애아동·청소년에게 따뜻하고 달콤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소중히 전달할 예정이다.

홍상영 365열린메디칼의원 대표 원장은 “매서운 한파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따뜻한 성탄절이 되기를 바란다”며 “케이크를 받은 당사자 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고, 가정에는 건강과 평안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겨울철 위드 코로나 상황 속에서 장애 당사자와 가족들이 가정 내에서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srehab.or.kr

연락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정은정
031-893-21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