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웰스, 올해 기록적 성과 올려… 딜로이트·포브스·CB인사이트 등 유수 산업상 주관사가 카테고리 리더로 선정

광범위한 산업상 수상으로 기업의 글로벌 입지 확대와 상품 혁신 인정받아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핀테크 투자 업체이자 소수점 매매 투자의 선구적 기업인 드라이브웰스(DriveWealth, LLC)가 10개의 산업상을 수상하며 투자를 재정의한 카테고리 리더로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발표했다.

드라이브웰스는 올해 세계적 확장과 고객 성장, 상품 혁신으로 이정표를 세웠다.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기업에 주어진 드라이브웰스의 수상 목록은 다음과 같다.

· 산업상: 올해 드라이브웰스는 ‘CB 인사이트 선정 250대 핀테크 기업(CB Insights Fintech 250)’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린 것을 비롯해, ‘딜로이트 선정 2022년 500대 고속 성장 기술 기업(Deloitte Technology Fast 500)’, ‘포브스 선정 2022년 50대 핀테크 기업(Forbes Fintech 50)’, ‘웰스테크 100대 기업(WealthTech 100)’, ‘벤징가 주관 2022년 글로벌 핀테크 어워드(Benzinga 2022 Global Fintech Awards)’에 뽑혔다. 에밀리 엘리스(Emily Ellis) 인사 총괄은 뉴욕 핀테크 업계 여성 네트워크(NYC Fintech Women)로부터 ‘인스파이어링 핀테크 여성 어워드(Inspiring Fintech Female Award)’를 수상했다.

· 상품상: 드라이브웰스는 최근 어댑티브 파이낸셜 컨설팅(Adaptive Financial Consulting)과 협력해 소매 중개 사업 부문의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독점 주문 관리 시스템(OMS)을 구축했다. 에어론(Aeron) 기술을 적용한 이 OMS는 처리량이 우수하고 대기 시간이 짧은 것이 특징으로 워터스 테크놀로지(Waters Technology)의 ‘아메리칸 파이낸셜 테크놀로지 어워드(American Financial Technology Awards)’에서 ‘2022년 최우수 협업/제휴 이니셔티브’로 선정됐다.

· 직장상: 드라이브웰스는 ‘2022 뉴저지 최고의 일터(New Jersey Top Workplace)’로 선정됐다. 또한 빌트인(Built In)은 ‘최우수 직장상(Best Places To Work Awards)’에서 드라이브웰스를 2년 연속 ‘뉴욕시에서 일하기 좋은 최고의 중견 기업’ 및 ‘최고 급여 회사’로 선정했다.

밥 코트라이트(Bob Cortright) 드라이브웰스 설립자는 “드라이브웰스 솔루션은 투자 환경을 바꾸고 있다”며 “우리 노력이 업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드라이브웰스는 올해 플랫폼 API의 유연한 확장성과 맞춤화에 힘입어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성장을 이뤘다”며 “전 세계적으로 고객에게 혁신적 솔루션으로 힘을 실어주고자 하는 핀테크 기업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드라이브웰스의 수상은 2022년 달성한 다음의 성과에 기반한 것이다.

· 글로벌 입지 확대: 드라이브웰스는 유럽(조지아 은행[Bank of Georgia]), 아시아 태평양(토스증권[Toss Securities])에서 주요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이 밖에도 아프리카(치퍼 캐시[Chipper Cash]), 중남미(스프라우트파이[Sproutfi]) 등 소외된 시장에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출범해 소액 투자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했다. 드라이브웰스는 주목할만한 새로운 파트너십 외에도 싱가포르, 런던, 더블린, 리투아니아, 브라질에 입지를 구축하고 전 세계 파트너와 소매 투자자를 지원해 세계적 입지를 확장했다.

· 혁신적인 서비스군 강화: 드라이브웰스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소매 투자 경험을 재창조한 독자적 OMS 프랙커(Fracker®)에 대해 미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았다. 전액 출자 자회사인 드라이브디지털(DriveDigital)과 드라이브리퀴디티(DriveLiquidity)를 신설해 파트너와 소매 투자자에게 암호화폐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한 것 외에도 개발자가 드라이브웰스의 파트너가 샌드박스(sandbox) 환경에서 액세스하는 것과 동일한 탄력적이고 확장 가능한 API에 무료로 즉각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개발자 대시보드를 출시했다. 마지막으로 드라이브웰스는 파트너가 재무 자문 제품을 기존 앱에 완전히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 인프라 솔루션인 ‘드라이브어드바이저리(DriveAdvisory)’ 플랫폼을 확장했다.

드라이브웰스는 2023년 상당한 성장 기회를 예상한다. 이는 드라이브웰스가 독점 발행하는 ‘드라이브트렌드(DriveTrends)’ 보고서에 기반한 전망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시장 부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디지털 거래 인기도가 높아졌으며 이러한 추세는 2023년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이 연구는 머니라이언(MoneyLion), 리볼트(Revolut), GBM(Grupo Bursátil Mexicano), 골세터(Goalsetter)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파트너로 구성된 드라이브웰스의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 주식을 소수점 거래하는 전 세계 투자자 1200만 여명의 데이터를 분석했다.

드라이브웰스(DriveWealth) 개요

글로벌 핀테크 투자 회사이자 1주 미만의 소수점 주식 거래를 개척한 드라이브웰스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파트너사의 시장 장악과 고객 유치를 지원하는 선구적 기술 기업이다. 드라이브웰스는 세분화, 거래화, 모바일화한 미래를 믿는다. 모든 모바일 기기는 연령, 자산 등급 및 금융 전문 지식수준 등에 상관없이 전 세계 누구에게나 투자 상품과 저축 상품, 서비스에 접근하고 조언과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관문이 돼야 한다. 드라이브웰스의 파트너들은 컨설팅 지원과 클라우드 기반의 최신 기술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화된 투자 경험을 원활히 제공해 고객 유치, 충성도 확보, 고객 유지, 수익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drivewealth.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DriveWealth), 링크트인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220050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rivewealt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드라이브웰스(Drivewealth)
메디슨 페롯(Madison Perrott)
drivewealth@fullyvest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