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유한크로락스,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 출시

고농축 리필 제품으로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 72% 줄여, 최대 10회 재사용 가능

기존 제품과 동일한 수준의 강력한 세정 효과

지속 가능한 기업 경영 철학 반영, 환경을 생각하는 ESG 경영 일환

‘360도 분사 시스템’ 적용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22-12-29 09:49
서울--(뉴스와이어)--청소용품 브랜드의 대명사인 유한락스가 기존의 스프레이 세정제와 동일한 수준의 강력한 세정력을 제공하면서도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은 72% 줄여주는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 욕실용과 주방용을 출시했다.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는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 증가로 인한 환경피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제품으로 환경보호를 위한 소비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제공된 빈 용기에 물과 리필 용액을 채우고 ‘360도 분사 시스템’이 적용된 스프레이를 연결한 다음 잘 섞어서 필요한 곳에 분사 후 물로 씻어내면 쉽고 간편하게 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다.

이렇게 사용하면 한번 쓴 용기는 버리지 않고 최대 10번까지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 72%까지 줄일 수 있게 된다.

특히 이 제품은 흔히 겪을 수 있는 스프레이 분사 방향에 따라 분사가 안 되는 불편함과 내용물 잔량을 남김없이 사용하기 어려운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이다. 새롭게 개발된 360도 분사 시스템이 적용된 스프레이는 사용 시 각도를 눕히거나 뒤집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잔량에 대해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유한락스 브랜드 담당자는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는 세정제 카테고리에서 출시된 최초의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줄여주는 스프레이 세정제 제품이며, 이는 한 번 사용하고 버려지는 플라스틱 사용량 감소를 유도함으로써 환경보호에 이바지하고 ESG 경영을 통한 지속 가능한 기업 경영을 달성하겠다는 기업 철학이 반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유한락스 고농축 리필형 세정제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세정제 본품은 500ml 스프레이 용기와 2회 사용분의 리필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정제 리필 제품(2회 사용분 리필용기)도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팀
김종원 부장
02-828-0035
이메일 보내기 .k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한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