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가야색소폰봉사단과 신년 맞이 ‘살맛 나눔 행사’ 진행
이번 행사는 2023년 신년을 맞아 ‘살맛’과 ‘나눔’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이날 중마장애인복지관에서는 정헌주 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영조, 박연희, 강문성 연주자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와 장수정 외 4인(퓨전장구팀)의 고고장구춤, 백주호 하모니스트의 하모니카 연주, 하숙자·김현이 가수의 가요무대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진행됐다.
김영조 가야색소폰봉사단 고문은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겼다”며 “앞으로도 봉사단원들과 함께 즐거움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주 중마장애인복지관장은 “가야색소폰봉사단의 공연으로 신년을 맞이하니 복지관 고객들이 2023년에는 더욱 풍성하고 마음 따뜻한 한 해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봉사단의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야색소폰봉사단은 중마장애인복지관 봉사활동을 비롯해 노인복지관과 경로당 재능기부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회원들이 모여 환경 정화와 길거리 버스킹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mswc.or.kr
연락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기획홍보팀
한은지 사회복지사
070-4186-03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