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가벼운 제형과 뉴트럴한 컬러의 아이&립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아이섀도 팔레트 쿼드 아이 컬러&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신규 3컬러

마스크 없이 맞이하는 봄, 누구나 적용할 수 있는 뉴트럴 소프트 룩 선보여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23-02-20 09:17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다가오는 봄·여름(S/S) 시즌을 맞이해 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인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쿼드 아이 컬러’와 립 틴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의 새로운 컬러가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쿼드 아이 컬러는 활용도가 높고 자연스러운 4가지 컬러를 한 제품에 담아낸 아이섀도 팔레트로 총 3가지 조합을 선보인다. 헤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가 함께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최적의 4색 조합을 담아냈다. 기존 헤라 제품(헤라 섀도 듀오) 대비 15% 이상 작아진 입자가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지속력과 발색력이 뛰어나다. 컬러별로 제형을 다르게 설계해 하나의 팔레트로도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는 지난해 출시된 벨벳 제형의 립 틴트로 편안한 사용감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맨얼굴에 발라도 부담 없을 만큼 자연스러우면서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3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헤라는 이번 신제품을 활용한 ‘뉴트럴 소프트 룩’ 연출법도 함께 공개한다.

다가오는 봄을 함께할 헤라의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0일 단독 사전 출시되며, 21일부터 헤라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김미나 과장
02-6040-54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