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e2v, 비전 시스템의 쉽고 빠른 개발을 위한 턴키 광학 모듈인 옵티맘 1.5 메가픽셀 버전 공개

뉴스 제공
Teledyne e2v 뉴욕증권거래소 TDY
2023-02-28 17:26
그르노블, 프랑스--(뉴스와이어)--텔레다인 테크놀로지(Teledyne Technologies)(NYSE: TDY)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e2v(Teledyne e2v)는 비전 시스템에 즉시 통합될 수 있는 새로운 턴키 광학 모듈 옵티맘™(Optimom™)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Optimom 1.5M(메가픽셀)’을 공개했다.

Optimom 1.5M은 임베디드 비전 및 인공지능(AI) 비전 솔루션의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연구 개발(R&D) 투자 및 제조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만들어진 완전한 보드 레벨 비전 확장 모듈이다. 이 제품은 고유 이미지 센서, 렌즈 마운트가 있는 작은 25㎜ 정사각형 보드 및 다양한 옵션 렌즈로 구성된다.

네이티브 MIPI CSI-2 프로토콜이 특징인 Optimom 1.5M 모듈에는 어댑터 보드, 케이블, Linux 드라이버를 포함한 완전한 개발 키트가 함께 제공되므로 NVIDIA Jetson 또는 NXP i.MX 솔루션과 같은 MIPI 기반 처리 장치와 즉시 통합할 수 있다.

1.5 메가픽셀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Optimom 1.5M은 소형 스캐너, 자동 ID 시스템, 실험 장비 또는 드론 등 스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1920×800의 넓은 포맷을 제공한다. 이 모듈은 고해상도 Optimom 2M 모듈과 완전하게 호환되며, 1.5MP 솔루션에 적합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두 모듈은 렌즈가 미리 탑재되고 초점이 맞춰진 상태로 공급되므로, 번거롭게 렌즈를 선택하고 조립할 필요가 없다. 추가 자동 초점 렌즈 옵션을 통해 고객은 가까운 거리에서도 초점 심도를 확대할 수 있으며 다양한 다중 초점 또는 자동 초점 알고리즘과 결합할 수 있다.

Optimom 모듈은 3월 14~16일 독일 뉘른베르크 ‘엠베디드 월드(Embedded World)’에서 라이브 시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텔레다인 부스(2-644번)를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문의해 제품 기능 및 사용자 정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평가 또는 개발용 관련 자료, 샘플 및 키트는 요청 시 제공된다.

Teledyne e2v 소개

텔레다인 e2v(Teledyne e2v)의 혁신적 제품은 의료, 생명과학, 우주, 교통/운송, 국방, 보안 및 산업 시장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Teledyne e2v는 고객의 시장 및 응용 분야에 주의를 기울이고 고객과 협력하는 특유의 접근법을 통해 혁신적인 표준, 반맞춤형 또는 완전 맞춤형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시스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 e2v 홈페이지: http://imaging.teledyne-e2v.com

연락처

텔레다인 e2v
유키 챈(Yuki Chan)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Teledyne e2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