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신제품 ‘IFF 핑크솔트 한입 닭다리살’ 출시

하림, 국내산 닭다리살을 먹기 좋게 손질해 미네랄 풍부한 핑크소금으로 밑간한 신제품 출시

영하 35℃ 이하에서 개별급속동결(IFF)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간편하게 맛볼 수 있어

익히기만 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근사한 닭다리살 구이 완성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3-03-06 09:45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선한 닭다리살 본연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IFF 핑크솔트 한입 닭다리살’을 출시한다.

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다리살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다음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가볍게 양념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닭다리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 (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더 신선하고,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굽기만 해도 닭다리살 고유의 고소한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닭다리살을 그대로 구워도 맛있지만, 다진 마늘과 올리브오일을 발라서 조리하면 더 근사한 요리가 된다. 바삭하게 익은 닭껍질과 육즙 가득한 속살이 어우러져 맛이 일품이다. 닭다리살 튀김이나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다.

하림은 쫄깃한 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을 함께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많은 닭다리살을 더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IFF 핑크솔트 한입 닭다리살을 선보였다며, 봄을 맞아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가볍게 요리해 즐기시면 좋을 듯하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