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미디어 고객 위한 ‘광고 수익화’ 서비스 출시… 글로벌 광고 운영팀 신설

새로 구성된 팀과 광고 수익 창출 서비스의 출시로 미디어 고객에게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브라이트코브의 약속 강화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3-03-08 10:3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오늘 미디어 기업이 콘텐츠를 더욱 효과적으로 수익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인 브라이트코브 광고 수익화(Brightcove Ad Monetization)의 출시를 발표했다. 해당 서비스를 보완하기 위해 회사는 미디어 조직을 지원하고 광고 전략 및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글로벌 광고 운영팀도 구성했다.

브라이트코브의 CEO인 마크 드베부아즈(Marc DeBevoise)는 “광고 지원 스트리밍은 빠르게 성장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라며 “미디어 고객의 소중한 파트너인 브라이트코브 광고 수익화는 비디오 콘텐츠를 강화하고 광고 전략을 최적화하기 위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을 확장한다. 이제 처음으로 광고 수익을 진정으로 주도하고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브라이트코브 광고 수익화는 브라이트코브가 최근 발표한 마그나이트(Magnit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다. 마그나이트는 세계 최대의 독립 셀사이드 광고 플랫폼이다. 마그나이트와 스프링서브(SpringServe)의 통합을 통해 브라이트코브는 이제 미디어 회사가 광고 전략에서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종단 간 솔루션을 갖춘 광고 수익 창출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라이트코브 광고 수익화는 미디어 회사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통해 측정할 수 있는 최대 광고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판매되지 않은 광고 인벤토리를 채우고 개선된 수익 최적화를 통해 라이브 및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의 수익 창출을 지원한다. 여기에는 웹 플레이어, iOS, Android 및 커넥티드 TV 플랫폼을 위한 클라이언트 측 광고 삽입(CSAI) 및 서버 측 광고 삽입(SSAI) 기능이 포함된다. 또한 브라이트코브 광고 수익화는 Google Ad Manager 및 FreeWheel을 비롯한 독립 광고 서버와 기존의 광고 서버에 원활하게 통합된다.

이 서비스를 제공받는 기업은 브라이트코브의 전문성을 활용하고 새로 구성된 글로벌 광고 운영팀으로부터 직접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최고 전략 및 기업 개발 책임자인 데이비드 벡(David Beck)의 지휘하에 새로운 팀은 광고 전략, 예산 및 콘텐츠를 최적화하기 위해 고객과 직접 상담할 예정이다. 온보딩에서 구현 및 전략 개선에 이르기까지 팀은 고객이 광고 여정의 어느 단계에 있든 관계없이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돕기 위해 깊은 인사이트와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벡 대표는 팀을 구성하고 미디어 기업이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이클 도르프(Michael Dorf)를 글로벌 광고 운영의 첫 번째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그는 “많은 미디어 기업에서 광고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프로세스의 마찰을 줄여 고객이 더 쉽게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것이 새로운 전문가팀을 구성한 이유이다. 글로벌 광고 운영을 이끄는 작업에 마이클 도르프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미디어 및 광고 업계에 대한 그의 풍부한 지식과 경험은 고객이 적합한 사람에게 적합한 광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수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도르프는 해당 업계에서 15년의 경험을 다진 숙련된 수익 운영 리더이다. 그는 가장 최근에 텔레비자유니비전(TelevisaUnivision)에서 수익 운영 부사장으로 일하면서 직접 판매 및 프로그래밍 방식 판매 채널을 지원하기 위해 교차 기능 운영 팀을 성공적으로 재구축했다. 그전에는 컴캐스트(Comcast) 회사인 프리휠(FreeWheel), 콘데내스트(Condé Nast) 및 월트디즈니의 자회사인 메이커스튜디오(Maker Studios)에서 다양한 고위 경영진 역할을 맡았다.

자세한 정보는 www.Brightcov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기업과 청중이 어디에 있든 어떤 장치에서 콘텐츠를 접하든 관계없이 더 나은 연결을 구축한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는 콘텐츠를 더욱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은 팀원과 보다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혁신,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에 대한 기술 및 엔지니어링의 두 개 부문에서 에미(Emmy®) 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당사는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작업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웹사이트: www.brightcove.com.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조셉 J. 누네즈(Joseph J. Nuñez)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이사
jnunez@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