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23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23-03-13 10:39
평택--(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가 KG그룹의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하며 미래 모빌리티(Mobility) 기업으로의 도전에 함께할 패기 넘치는 인재들을 채용했다고 13일 밝혔다.

쌍용자동차의 신규 채용은 2020년 이후 3년 만으로, 모집 공고는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14일 동안 진행됐다. 충원 대상은 미래자동차 연구 개발 등 R&D 인력을 위주로 회사 전 부문에 걸친 필수 인력이라고 쌍용차는 설명했다.

이번에 채용된 인원은 신입 및 경력 사원 등 총 53명으로, 쌍용자동차와의 새로운 출발에 함께할 열정과 전문성을 겸비한 5000명이 넘는 인재들이 지원해 100:1의 경쟁을 보이며 큰 관심을 보였으며, 하반기에도 인재 채용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신규 채용 직원들은 13일부터 출근해 현업 배치와 함께 신입사원 교육의 하나로 제품 교육 후 쌍용자동차가 2019년 이후 4년 만에 참여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 현장 Staff으로 활약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예정이다.

쌍용자동차는 신규 인력 충원은 물론, KG그룹과의 출발과 함께 미래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

쌍용차는 지난달 한국자동차연구원과 MOU를 체결하고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카 △자율주행차 △커넥티드카 등 친환경차와 미래자동차 관련 핵심 기술 연구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는 등 자동차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친환경차와 미래차에 대한 연구개발 투자를 확대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2030년 미래 비전을 위한 KG MOBILITY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쌍용자동차가 KG그룹과 만나 KG MOBILITY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정통 SUV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Heritage)를 계승 발전시켜 나갈 미래 비전을 준비하고 있다.

쌍용자동차는 미래 성장 발전의 원동력이 될 우수 인재를 지속해서 충원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미래차에 대한 연구개발 투자를 확대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해 자사만의 정통 SUV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기웅 팀장
02-3469-20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쌍용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