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즈, 세종특별자치시 시내버스 상생광고 프로젝트 올해도 이어져

지난해 이어 올해도 소상공인 상생광고 지원하기로 결정

뉴스 제공
서비즈
2023-03-14 17:39
세종--(뉴스와이어)--버스광고 전문 기업 서비즈(대표 김영용)가 세종특별자치시 시내버스 상생광고 프로젝트를 연장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비즈가 지원하는 상생광고 프로젝트는 세종교통 시내버스 지정면에 부착되는 월 20여만원의 광고 비용 전액을 감면하는 무료 광고이며, 제작비용은 소상공인의 자부담이다.

상생광고 프로젝트는 세종시 관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시내버스에 무료로 광고를 실어주는 서비스로, 서비즈가 운영하는 매체인 세종교통 전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 대상은 세종특별자치시 내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으로 한정하는데 제조업, 건설업, 운수업 등은 상시 근로자 기준으로 10인 미만인 사업자가 해당하고, 도소매 및 서비스업은 상시 근로자 5인 미만인 소상공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다만 약국, 의원, 유흥업소, 대기업 직영점 등 지원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업소는 상생광고 신청이 불가하다.

서비즈는 매월 20일까지 자격 요건을 갖춘 관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선착순 30개 업소를 선정해 다음 달 1일부터 1개월간 세종교통 차량의 지정면에 광고를 게재할 예정이다.

상생광고를 희망하는 세종시 소상공인 업소는 서비즈 홈페이지에서 문의하면 된다. 직접 소통을 원하는 경우 카카오톡 채널(버스광고서비즈) 또는 전화로 상담할 수 있다.

서비즈 소개

서비즈는 버스광고 전문 회사로, 세종특별자치시와 충청남도 공주시의 시내버스 및 삼흥고속의 시외버스 광고 매체를 운영한다. 서비즈의 광고 매체 운영 방식은 광고주와의 직접 소통 및 전국 광고 대행사를 통한 수주 방식으로 운영된다. 충청남도를 중심으로 전국적인 광고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서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rbiz.co.kr

연락처

서비즈
전략기획팀
박제한 팀장
1688-805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