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최초 떠먹는 요거트 ‘떠먹는 윌’ 출시

누적 47억개 판매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의 최초 호상 요거트

450g 대용량 구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

카카오메이커스 론칭 후 온라인과 대형마트 중심으로 판매 채널 확장 예정

뉴스 제공
hy
2023-03-21 09:53
서울--(뉴스와이어)--hy가 ‘떠먹는 윌’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브랜드 최초 떠먹는 요거트다. 2000년 출시한 윌은 위(胃) 건강을 위한 발효유로 누적 판매량 47억개를 달성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 hy는 지난해 선보인 겔 타입의 ‘위케어 프로젝트 꾸지뽕 윌’과 함께 떠먹는 요거트를 연이어 출시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떠먹는 윌은 중량 450g의 대용량 요거트다. 고물가 시대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패턴을 반영했다. 다이어트, 식사대용 등 목적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과일, 견과류, 그래놀라와 같은 토핑을 추가해도 좋다. 대용량 제품 특성상 여러 차례 나눠 먹을 수 있어 패키지 상단에 캡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떠먹는 윌은 hy 특허 소재인 꾸지뽕잎 추출물 13.5mg을 함유했다. 장 내 생존력이 우수한 HY2782를 비롯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컵당 3000억 CFU를 담았다. 매실 맛을 적용해 윌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최초 론칭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한 예약 판매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후 온라인과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강미란 hy 멀티영업2팀장은 “떠먹는 윌은 맛과 기능성, 가성비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며 “대용량 구성으로 온 가족이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fredit.co.kr

연락처

hy
홍보팀
손성훈 과장
02-3449-64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