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PFS 라인 신상’ 아웃도어 기술력으로 편안한 발걸음의 워킹화 출시

레드페이스, 걷기 좋은 봄 PFS 워킹화 라인 신상인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 선보여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 야외활동 중 편안한 보행 도와 눈길

소비자 체험단과 SNS 소문내기 이벤트 동시 진행해 제품 경험 기회 및 경품 제공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04-06 14:28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에 밀착돼 편안한 보행을 돕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 라인 신상인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를 출시했다.

포근한 봄 날씨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점심시간을 이용해 걷기 운동을 즐기는 ‘워런치(워킹+런치)’ 등 일상 속 운동을 즐기는 트렌드 또한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장소에서 트레킹을 즐기는 이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도시 러닝부터 산행까지 불규칙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자유로운 보행을 위해서는 기능성 워킹화 선택이 중요하다.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해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발과의 일치감을 증대시키는 PFS는 새로운 굴곡형 족형을 사용한 기술로, 생체 역학 원리를 응용해 아치를 받쳐주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한다. 더불어 밀착감을 높이는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사용해 우수한 쿠션성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방수·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시켜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아웃솔엔 산길, 아스팔트 등 여러 지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이 특징인 콘트라 릿지 프로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해당 아웃솔은 내구성과 충격 흡수 능력 역시 우수해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점이 특징이다.

발목을 덮지 않아 움직임이 자유로운 로우컷 스타일로 오토레이싱 시스템이 적용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끈 조절이 가능하다. 일상복부터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할 수 있는 깔끔한 배색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색상은 남녀공용의 블랙, 네이비, 베이지와 여성용 핑크 네 가지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2023년 새롭게 선보이는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워킹화를 직접 경험 가능한 소비자 체험단 모집과 해당 소식 공유 이벤트를 각각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 및 진행 기간은 4월 19일까지다.

레드페이스는 따뜻한 날씨 속 야외활동이 늘어난 동시에 일상 속 운동이 트렌드인 요즘, 가볍고 산뜻한 착화감으로 걷기 좋은 봄에 제격인 PFS 워킹화 라인의 신상을 선보였다며, 더욱 많은 이들이 활기찬 봄을 즐기길 바라며 신상품 출시에 맞춰 체험단과 경품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전수현 매니저
02-6933-46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