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이츠, 글로벌 확장 속도 높이기 위해 록키 수브라마니안 신임 사장 임명

SAP, 오라클 및 세리디안을 거쳐온 베테랑 비즈니스 리더로 전 세계 디지털 공급망 혁신을 주도하면서 고객 성장 전략을 이끌 예정

뉴스 제공
FourKites
2023-04-07 09:4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고의 공급망 가시성 회사인 포카이츠(FourKites)가 오늘 록키 수브라마니안(Rocky Subramanian)을 사장으로 임명했고 즉시 직책을 맡게 된다고 발표했다.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복잡한 디지털 혁신을 실행하는 리더들로부터 신뢰할 수 있는 자문역으로 널리 존경받는 수브라마니안은 매튜 엘렌지칼(Mathew Elenjickal) 최고경영자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회사의 전략, 성장 및 고객 성공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엘렌지칼은 “신임 사장을 맡은 록키는 포카이츠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핵심적 역할을 할 것”이라면서 “그는 고객에게 큰 성공을 안겨주고, 세계적 수준의 팀을 구축하고, 직장의 다양성과 문화를 옹호하고, 프로세스를 확장하며, 성공적인 파트너 생태계를 성장시키는 데 있어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 더 나은 공급망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든다는 나의 신념을 그가 열정적으로 공유한다는 점도 중요하다. 포카이츠의 성장 궤도를 가속하면서 그를 경영진으로 맞이하게 돼 영광이다”고 말했다.

수브라마니안은 가장 최근에 세리디안(Ceridian)(뉴욕증권거래소:CDAY)의 총괄부사장 겸 최고리스크책임자(CRO)를 맡아 회사가 매출 12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하도록 도왔고, 가장 큰 글로벌 브랜드를 고객으로 추가했으며, 매출 조직을 혁신했다. 이전에는 SAP(뉴욕증권거래소:SAP)의 최대 시장 단위 중 하나에서 수석부사장 겸 이사를 역임하며 전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에 대한 판매, 시장 진입 전략, 운영 및 서비스를 포괄하는 책임을 맡았고, 해당 매출을 18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시켰다. SAP 이전에는 오라클/피플소프트(뉴욕증권거래소:ORCL), 르네상스(Renaissance) 및 NCS 피어슨(NCS Pearson)에서 다양한 직책을 역임했다. 그는 또한 자원 봉사 멘토로서 조언하고 교육 접근성 및 기아 퇴치에 중점을 둔 사명을 가진 단체를 지원한다.

수브라니안은 “처음부터 포카이츠의 비전에서 영감을 받았다. 단순한 가시성을 훨씬 뛰어넘는 포카이츠는 기업이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며 작업장 생산성을 향상하고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 필요한 사람들에게 음식, 의약품 및 중요한 공급품을 그 어느 때보다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도록 지원한다”면서 “세계적 수준의 제품, 혁신 속도, 신속한 배포, 성공적인 파트너 생태계,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규모를 갖춘 포카이츠의 글로벌 영향력은 무한하다. 이 임무에서 매튜와 그의 포카이츠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수브라마니안의 임명은 포카이츠의 의미심장한 모멘텀에 연이어 이루어졌다. 2022년 회사는 신규 고객 성장률 70%를 실현했고, 포천지 선정 500대 기업의 50%를 비롯한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1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이제 포카이츠를 사용하여 매일 전 세계 300만 건 이상의 배송을 추적하고 있다. 업계의 거물급인 퀄컴 벤처스(Qualcomm Ventures, LLC), 볼보 그룹 벤처 캐피탈(Volvo Group Venture Capital AB) 및 제브라 테크놀로지(Zebra Technologies)로부터 받은 2021년 전략적 투자 이외에도 포카이츠는 작년 한 해 여러 업계 거물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어디서나 가시성을 제공한다는 과감한 비전을 계속 실행해왔다. 이러한 회사로는 미쓰이물산(Mitsui & Co., Ltd.), 콰이어트 플랫폼(Quiet Platforms), 소니(Sony),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나바(Narvar) 등이 있다. 이 실시간 공급망 가시성 개척자는 또한 업계 리더십과 지속적인 혁신으로 가트너(Gartner), 서플라이체인브레인(SupplyChainBrain), 블루 욘더(Blue Yonder), 빌틴 시카고(Builtin Chicago), 맨해튼 어소시에이츠(Manhattan Associates), 푸드 쉬퍼스 오브 아메리카(Food Shippers of America) 등의 인정을 받았다.

포카이츠는 글로벌 운영을 확장하고 고객 성공에 대한 초점을 강화하면서 고위 리더십 팀에 최고의 인재를 꾸준히 유치하고 있다. 수브라마니안 외에도 회사는 레베카 네라드(Rebecca Nerad)를 글로벌 고객 성공 담당 부사장으로, 나탈리 울프(Natalie Wolf)를 고객 운영 및 전략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네라드는 e2open, i2 테크놀로지(i2 Technologies), JDA 소프트웨어(JDA Software) 및 브리슬콘(Bristlecone)에서 고객 성공 부문 고위직을 맡으며 20여 년간 공급망 업계에 몸 담았고, 울프는 아나플랜(Anaplan) 및 셀로니스(Celonis)에서 고객 경험 고위직을 역임했다.

포카이츠 소개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 FourKites®는 운송을 넘어서 야적장, 물류창고, 매장까지 가시성을 확장한다. 도로, 철도, 해상, 항공, 소포 및 라스트 마일 전반에 걸쳐 매일 300만 건 이상의 배송을 추적하고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영토에 도달하는 포카이츠는 실시간 데이터와 강력한 머신 러닝을 결합하여 기업이 엔드 투 엔드 공급망을 디지털화하도록 지원한다. 10대 CPG 기업 중 9개, 20대 식음료 기업 중 18개 기업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1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포카이츠를 신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ourkites.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405005320/en/

웹사이트: https://www.fourkit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카이츠(FourKites) 홍보대행
빅 밸리 마케팅(Big Valley Marketing)
마리아나 비리디(Marianna Vyridi)
(650) 468-3263
mvyridi@bigvalley.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