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 요구사항 자동화 솔루션 ‘CADvizor Request’ 출시

뉴스 제공
유라
2023-04-10 09:30
판교--(뉴스와이어)--전기 설계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주식회사 유라가 설계 요구사항 자동화 솔루션 ‘CADvizor Request’를 출시했다.

유라가 개발한 CADvizor는 AWS(Amazon Web Services)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실행된다. 높은 안정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며, 필요한 자원을 필요한 시간에 유연하게 할당하거나 해제할 수 있어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이번에 출시된 CADvizor Request는 전기 설계 프로젝트의 설계 요구사항을 모델링하고,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제품의 세부 스펙을 설계 단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업무 효율이 대폭 증가하게 되며 이를 통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CADvizor Request는 전기 설계 작업을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솔루션이다. 높은 효율성과 안정성을 제공해 비용을 최소화하면서도 최고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게 돕는다.

유라 소개

유라는 와이어링하네스 자동차 부품 국내 1위 제조 업체이며, IT 사업 본부를 통해 제품·부품 개발 및 생산에 필요한 시스템을 자체 개발하고 있다. 다양한 시스템 가운데 CADvizor는 전기 설계 CAD 제품으로, 최적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캐드바이저 홈페이지: https://www.cadvizor.com

웹사이트: https://www.cadvizor.com

연락처

유라
개발2팀
박훈 팀장
070-7878-70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