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플로우 매트리스 출시

신체 굴곡에 맞춘 플로우 커팅으로 효과적인 체압 분산

4월 16일까지 최대 30% 할인 특별 이벤트 및 체험단 모집 진행

뉴스 제공
슬로우베드
2023-04-11 09:57
서울--(뉴스와이어)--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효과적인 체압 분산으로 깊은 잠을 유도하는 신제품 플로우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수면은 건강에 중요한 요소다. 단순히 오래 자는 것보다는 질 좋은 잠을 자는 것이 더 중요하며, 수면의 질은 바른 수면 자세와도 직결된다. 동일한 자세로 장시간 수면하게 되면 신체 일부분이 압력을 받아 혈액순환에 장애가 오며 산소와 영양공급이 부족해 조직 손상까지 발생하게 된다. 따라서 신체의 굴곡에 맞게 체압 분산을 해주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에 슬로우베드는 파도의 흐름과 같이 신체 굴곡에 맞춰 제작된 ‘플로우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플로우 매트리스는 신체 굴곡에 맞춰 제작된 플로우 컷팅(Flow Cutting) 폼으로, 어깨와 골반처럼 신체의 뾰족한 부분은 부드럽게 감싸주고 허리는 빈틈없이 채워줘 효과적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키고 지지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고른 체압 분산으로 근육 이완을 도와 짧지만 깊은 잠에 탁월한 ‘컴포트’, 탄탄한 지지력으로 뒤척임에 용이한 ‘밸런스’ 등 2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플로우 매트리스 컴포트는 눕자마자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쫀쫀한 고밀도 레코텍폼을 첫 번째 레이어로 배치해 신체의 긴장을 풀어주고, 짧은 숙면에도 깊고도 안락한 잠을 누릴 수 있다. 높은 탄성감의 엘라스틱폼을 첫 번째 레이어로 배치한 플로우 매트리스 밸런스는 신체를 꺼짐 없이 탄탄하게 받쳐줘 잦은 뒤척임에도 배김 없는 숙면이 가능하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공간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직접 설치가 가능하도록 압축된 매트리스를 택배 배송해줘 시공 일정을 빼기 어려운 직장인과 1인 가구에 추천한다. 매트리스를 부드럽게 감싸는 곡선 디자인과 매트리스 뒤틀림을 방지하고 견고함을 더하는 커버 마감은 고급스럽고 깔끔한 무드를 더해 감각적인 인테리어에도 제격이다.

그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터치감의 니트 상단 커버, 직접적으로 접촉하는 부분을 줄여 신체 열 발생을 완화시켜 주는 솜 충전재, 바닥면 미끄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논슬립 원단을 적용하는 등 꼼꼼한 품질까지 더했다. 꺼짐이 취약한 부위의 지지력을 강화해 오래도록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도 강화했다.

플로우 매트리스는 장시간 동일한 자세로 누웠을 때 오는 통증을 예방하기 위해 누웠을 때도 서 있을 때와 같이 신체 굴곡에 맞춰 효과적으로 체압 분산을 해줄 수 있는 플로우 커팅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에 슬로우베드는 앞으로도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깊은 잠을 누릴 수 있도록 최적의 매트리스를 만들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플로우 매트리스 출시를 기념해 4월 10일부터 7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동안 인기 품목 최대 30% 할인과 슬로우베드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 시 5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플로우 매트리스 구매 시 7만원 상당(퀸사이즈 기준, 싱글 사이즈 제외)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신제품(플로우 매트리스, 올라운드 토퍼, 그라운드 토퍼) 포토리뷰 작성 고객은 최대 3000원의 N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4월 16일까지 8명의 그라운드 토퍼 매트리스 체험단 모집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베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슬로우베드 공식 블로그: https://bit.ly/41cHp7v

웹사이트: https://www.sloubed.com

연락처

슬로우베드 홍보대행
KPR
은지수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