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이츠와 미쓰이, MKI를 일본 독점 리셀러로 지정

포카이츠와 MKI가 완전히 현지화된 플랫폼과 국내 OTR 추적을 통해 새로운 파트너십을 시작한다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포카이츠(FourKites)와 전략적 투자자 미쓰이(Mitsui & Co., Ltd.)는 MKI(Mitsui Knowledge Industry Co., LTD.)를 일본에서 포카이츠의 선도적인 실시간 공급망 가시성 솔루션의 독점 리셀러로 지정했다. 일본에서 수십 년간 혁신적인 IT 프로젝트를 구현한 경험이 풍부한 MKI는 통신사 및 고객 참여를 포함하여 포카이츠를 대신하여 모든 시장 진출 활동을 주도할 것이다.

또한 포카이츠는 완벽한 번역과 최적의 사용자 경험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MKI의 가이드에 따라 구축된 현지화된 일본 플랫폼으로 현재 운영되고 있으며, 최초로 일본 국내 배송에 대한 OTR(Over-the-Road) 추적 기능을 제공하여 기존의 국제 추적 솔루션을 보완하고 있다.

MKI에서 DX 영업 2부의 총괄본부장인 나가마쓰 쇼(Sho Nagamatsu)는 “당사가 일본에서 포카이츠의 독점 리셀러로 지명되어 매우 기쁘다. 포카이츠는 일본의 고유한 요구 사항과 동종 최고의 기술, 서비스 및 지원에 대한 고객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 필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다. 당사는 업계 최고의 실시간 가시성 플랫폼을 통해 일본 고객이 보다 탄력적이고 민첩한 공급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이러한 고객 기대치를 충족하고 능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쓰이 계열사인 MKI가 일본에서 포카이츠의 독점 리셀러로 지명된 것은 미쓰이의 1,000만 달러 투자의 일환이다.이 투자는 APAC 시장을 위한 초현지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영업, 고객 서비스 및 운영 전반에 걸쳐 포카이츠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또한 포카이츠와 MKI는 이 지역에서 포카이츠의 플랫폼에 대한 수요 급증에 함께 대응해 나갈 것이다.

포카이츠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매튜 엘렌지칼(Matthew Elenjickal)은 “일본은 세계 최고의 공급망 및 물류 허브 중 하나이며 MKI는 이 시장의 고유한 요구와 높은 기대에 부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상적인 파트너이다. 우리는 일본에서 MKI와 독점적으로 일하고, 미쓰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APAC 지역에서 역량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발표는 포카이츠가 APAC 전역에서 강력한 모멘텀을 경험하고 있는 시점에 나온 것이다. 포카이츠는 이 지역의 신규 고객이 91% 증가하고 46개 APAC 국가에서 추적된 배송이 240% 이상 증가하며 2022년을 마감했다. APAC 고객으로는 네슬레 재팬(Nestlé Japan), 쉐브론(Chevron Corporation),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 스페이스엑스(SpaceX), 몰슨 쿠어스(Molson Coors), 바카디(Bacardi) 및 QVC가 포함된다.

또한, 2022년에 포카이츠는 APAC에서 다음과 같은 이정표를 세웠다.

· 운송사 추적 화물 수 146% 증가
· 추적 거리 18억 마일 이상
· 추적된 지역 항구 수가 30% 증가하여 현재 총 282개 항구에 달함
· 추적된 시설 수가 486% 증가하여 현재 총 14,000개의 시설에 달함
· 호주, 뉴질랜드, 인도, 태국,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전역의 실시간 OTR 추적 및 조만간 해당 지역의 추가 국가로 확장 예장

미쓰이 소개

미쓰이(8031: JP)는 아시아, 유럽, 북미, 중앙 및 남미, 중동, 아프리카 및 오세아니아의 약 63개국에 걸쳐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글로벌 무역 및 투자 회사이다. 미쓰이는 약 5,5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비즈니스를 식별, 개발 및 성장시키기 위해 인재를 전 세계에 배치하고 있다. 미쓰이는 광물 및 금속 자원, 에너지, 기계 및 인프라, 화학 산업을 아우르는 강력하고 다양한 핵심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미쓰이는 자사의 강점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에너지 솔루션, 건강 관리 및 영양을 포함한 새로운 영역과 고성장 아시아 시장에 대한 전략적 집중을 통해 다각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핵심 수익 기둥을 넘어 다각화를 심화했다. 이 전략은 지속 가능성, 건강 및 웰빙, 디지털화, 소비자의 증가하는 힘과 같은 세계의 주요 트렌드를 활용하여 성장 기회를 도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미쓰이는 다양하고 전략적인 비즈니스 및 파트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강력한 차별화 우위를 확보하고,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에 대한 모든 글로벌 파트너에게 탁월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국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오랜 아시아에서의 유산을 보유하고 있다. 미쓰이의 사업 관련 더 많은 정보는 www.mitsui.com을 방문하여 확인한다.

MKI 소개

MKI는 “지식을 통합해 미래를 밝힌다(Unite knowledge, Ignite the Future)”라는 목표 아래 정보통신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IT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해 왔다. MKI는 반세기 이상 지속된 오랜 기술 개발 및 혁신 경험을 통해 축적된 풍부한 “지식”을 활용하여 고객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창조자”로서 고객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MKI 업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ki.co.jp/english 를 방문하여 확인한다.

포카이츠 소개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 FourKites®는 운송을 넘어 선적장, 창고, 매장 등으로 가시성을 확장한다. 포카이츠는 도로, 철도, 해양, 항공, 소포 및 라스트 마일을 통해 매일 3백만 건 이상의 배송을 추적하고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도달하여 실시간 데이터와 강력한 기계 학습을 결합함으로써 기업의 엔드 투 엔드 공급망 디지털화를 지원한다. 상위 10개 CPG 중 9개 업체와 상위 20개 식음료 회사 중 18개 업체를 포함하여 1,200개 이상의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가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포카이츠를 신뢰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fourkites.com/ 을 방문하여 확인한다.

웹사이트: https://www.fourkites.com/

연락처

포카이츠(FourKites) 홍보대행
빅 밸리 마케팅(Big Valley Marketing)
마리아나 비리디(Marianna Vyridi)
(650) 468-3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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