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슬러, 항공우주 품질경영시스템 ‘AS9100D’ 인증 획득

뉴스 제공
키슬러코리아
2023-04-17 10:05
성남--(뉴스와이어)--동적 계측기술 전문 글로벌 기업 키슬러(Kistler)가 항공우주 품질경영시스템 AS9100D(EN9100:2018) 국제 표준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AS9100D는 세계 항공우주 분야에서 요구되는 안전성, 신뢰성, 특수요건을 반영해 제정된 국제 표준 규격이다. 키슬러가 획득한 AS9100D는 부품, 구성요소 및 조립품을 포함한 항공, 우주 및 방위 제품과 서비스를 설계, 개발 또는 제공하는 조직 분야다.

항공우주 응용분야에서는 작은 기술적 실수도 전체 프로젝트를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다분하다. 따라서 항공우주 분야에서 광범위한 테스트는 모든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특히 그 중에서도 특수하거나 중요한 부품은 AS9100D 인증이 있어야만 제품을 납품할 수 있다.

키슬러는 현재 동적 힘, 진동 및 압력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압전 센서를 선보이고 있다. 우주 및 항공기에서 테스트와 같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압전 센서는 지상에서 수행되는 테스트에 주로 사용됐으나 향후 AS9100D 표준이 적용되는 키슬러의 향상된 리스크 관리 프로세스는 비행 중 주요 장비의 상태 모니터링과 같은 미션 크리티컬 측정 또한 높은 수준을 보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AS9100D 인증은 시설과 품질 관리 시스템을 고려하는 만큼, 이를 준수하기 위해 키슬러는 개발, 소싱, 생산 및 맞춤형 제품의 엔지니어링 프로세스 등 전체 가치 사슬에서 모든 위험 요소를 확인하고 배제할 계획이다.

키슬러는 당사가 최근 획득한 항공우주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은 업계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고급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증명한다며, 이번 인증을 통해 프로젝트의 특수 항공우주 분야에서도 신뢰성 있는 정밀측정 솔루션 공급능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키슬러는 압력, 힘, 토크, 가속도를 측정하는 동적 계측 기술 전문 기업이다. 항공우주기술, 전기주행기술, 자율주행, 탄소배출감소 및 인더스트리 4.0과 같은 최신 메가트렌드의 지속적인 개발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 세계 60개 이상 시설에서 약 2000명의 직원이 현지 수준에 최적화된 응용 프로그램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키슬러코리아 소개

키슬러코리아는 압력, 힘, 토크, 가속도를 측정하는 동적 측정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고객 지향적인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산업 및 과학 분야의 고객들은 파트너로서 Kistler의 경험과 기술로부터 이익을 얻음으로서 지속가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제품 및 프로세스 최적화 달성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stler.com/KR/en/

연락처

키슬러코리아 홍보대행
크레이지피알
이민호
070-7096-0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