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 출시

메타그린 슬림업과 마이멜로디(MY MELODY)의 즐거운 만남

센스 있고 귀여운 다이어트 제품으로 MZ세대의 즐거운 슬리밍 루틴 도와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23-04-28 08:52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과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식후 필수템으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은 건강하고 즐거운 식이 관리를 원하는 MZ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귀여운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담았다.

특히 이번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30일분 구매 시 귀여운 마이멜로디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핑크빛 컬러의 파우치에 메타그린 슬림업을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건강한 슬리밍 루틴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제작했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누적 후기 2만건, 누적 판매 800만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스테디셀러다.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관리에 집중한 제품으로, 식사 후 체지방을 잡는 녹차 추출물 카테킨과 식이대사를 위한 필수 영양소 판토텐산을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 함유했다. 판토텐산은 우리가 식사로 섭취한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대사를 도와 에너지로 전환시켜 식이 대사와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은 5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이멜로디 파우치와 함께 제공되는 33일분 구성은 한정판 에디션으로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언론홍보팀
류상우 차장
02-6040-419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