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라이필 락토페린 핏 다이어트’ 출시

하루 한 알로 체지방 감소

뉴스 제공
농심 코스피 004370
2023-04-28 10:17
서울--(뉴스와이어)--농심이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라이필 락토페린 핏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라이필 락토페린 핏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페린이 1정당 300mg 들어있다. 락토페린은 신선한 원유에서 단 0.006%만 추출되는 희소성이 높은 성분으로, 농심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락토페린을 사용했다.

농심이 사용하는 락토페린은 150년 역사의 네덜란드 유가공기업 ‘캄피나’사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소재로, 인체실험에서 섭취 4주 후 체중감소가 확인됐고 8주 후에는 BMI, 엉덩이 및 허리 둘레 감소가 확인됐다. 또한 내장지방은 락토페린을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에 비해 12.4% 감소했다.

농심은 ‘라이필’을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육성하고 다양한 제품으로 영역을 더욱 넓혀가는 데 힘쓴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향후 정신건강 및 대사증후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ongshim.com

연락처

농심
홍보실
박영환 선임
02-820-74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농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