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가정의 달 아웃도어 선물 제안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겨주고,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연령대별 다양한 선물 아이템 출시

가정의 달 기념 ‘통큰 호캉스’ 이벤트를 통해 아난티 호텔 숙박권 및 노스페이스 키즈 제품 증정

뉴스 제공
노스페이스
2023-05-04 09:24
성남--(뉴스와이어)--5월은 어린이날(5/5), 어버이날(5/8), 부부의 날(5/21)까지 가족 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념일이 가득하다. 올 가정의 달은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야외 활동이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소중한 가족들의 건강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들로 사랑을 전해보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노스페이스 키즈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아난티 호텔 숙박권(10명)과 5만원 상당의 노스페이스 키즈 제품(100명)을 증정하는 ‘통큰 호캉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5월 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리 아이 어린이날 선물은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경쾌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연출까지 가능한 제품을 추천한다. ‘키즈 오리지날 컴팩트 재킷’은 가볍고 발수 기능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경량 재킷이다. 절개형 컬러 블록 배색이 특징인 제품으로 재킷 한 벌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초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기본 블랙부터 톡톡 튀는 색 조합이 돋보이는 라이트 핑크, 아이스 그린, 라이트 블루, 정글 그린 등 5종이다.

‘키즈 익스플로어 크루 세트’는 편한 옷을 추구하는 아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셋업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고, 항균 처리를 통해 여름철 땀 냄새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해 준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파스텔 블루, 민트, 소프트 핑크 등 4종으로 출시됐다.

◇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효도 선물

‘TNF 런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발수 및 통기 기능이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색상은 세련된 라일락부터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3종으로 출시됐다.

‘데이 올 라운드 반팔 폴로티’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우븐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유지해줘 가벼운 산책이나 조깅은 물론 등산,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폭넓게 착용 가능하다. 패치형 가슴 포켓과 사이드 슬릿 디테일을 더했다. 색상은 티와 블랙 2종으로 출시됐다.

◇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부의 날을 챙기자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로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도가 높은 경량 재킷을 추천한다. ‘여성용 노벨티 라이트라이저 재킷’은 살짝 여유로운 세미 루즈핏 스타일의 후드 일체형 재킷이다. 전판 프린트 디자인과 경쾌한 파스텔 디자인이 특징으로 요즘 유행인 ‘고프코어룩’, ‘애슬레저룩’ 등으로 연출하기 좋다.

남편을 위한 선물로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 복장으로도 손색없는 ‘시티 칠러 셔켓’을 추천한다. ‘시티 칠러 셔켓’은 셔츠와 재킷의 장점만을 합친 디자인으로 제작돼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클래식한 출근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한편, 발수 기능 역시 우수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색상은 활용도 높은 블랙부터 유니크한 컬러로 봄과 여름 코디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그레이시 블루, 티 등 3가지다.

본격적인 엔데믹 후 처음 맞는 가정의 달인 만큼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고, 일상에 활력까지 더해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들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는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의 가정의 달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

연락처

노스페이스 홍보대행
KPR
김승필 대리
02-3406-21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