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2023 신제품 프로&프리마 매트리스 컬렉션’ 출시

‘템퍼 폼’만의 압력 완화 효과가 20% 향상된 ‘템퍼 프로&프리마’ 라인

기존 대비 10배 높은 통기성의 ‘템퍼 에어 폼’ 추가된 ‘템퍼 에어’ 라인

오코텍스 ‘MADE IN GREEN’ 라벨 획득… 사회적 책임을 준수하는 친환경적인 시설에서 철저한 테스트를 거친 소재로 생산

뉴스 제공
템퍼코리아
2023-05-04 18:27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향상된 압력 완화 효과의 폼(Foam) 기술 적용 및 오코텍스(OEKO-TEX)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한 새로운 매트리스 컬렉션, ‘2023 프로&프리마(PRO&PRIMA) 컬렉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템퍼만의 새로운 폼 기술을 적용한 프로&프리마 컬렉션은 기존 제품 대비 누웠을 때 몸에 가해지는 압력 완화 효과를 20% 향상시켜 탁월한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로 컬렉션에는 기존 제품 대비 10배 높은 통기성으로 수면 내내 2도 더 낮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템퍼 에어 폼(TEMPUR Air Foam)’이 적용된 프리미엄 라인도 새롭게 추가했다.

템퍼는 이번 신제품과 더불어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매트리스의 느낌을 알 수 있도록 제품명도 변경했다. ‘클라우드-오리지날-센세이션’ 3가지로 나뉘었던 폼 매트리스 타입을 ‘소프트-미디엄-미디엄 펌-펌’ 4가지로 구분했다. 특히 단단한 스프링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을 위해 ‘펌(Firm)’ 타입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템퍼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했다. 이 인증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유해물질에 대한 시험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환경친화적 생산 공정 및 사회적 책임 있는 근무 조건에서 제조됐음을 인증하는 ‘오코텍스 스텝(STeP)’ 2가지를 모두 획득한 제품에 주어지는 보다 높은 수준의 라벨이다. 해당 인증을 받은 제품은 QR코드 라벨을 통해 제품의 여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템퍼코리아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지속 성장하며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리딩 브랜드로서 위치를 확고히 했고,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템퍼 매트리스만의 강화된 기능성, 다양한 취향에 맞춘 제품, 지속 가능성 구현을 위한 노력의 3박자를 갖춤으로서 커지고 있는 수면 시장에서 템퍼의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템퍼코리아 소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미국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및 베개 브랜드로서 유럽 최고 권위의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의 안전성 및 내구성도 입증했다.

웹사이트: https://kr.tempur.com/

연락처

템퍼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