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인스타그램 리뉴얼 오픈

‘고양이를 위한 고메푸드’ 팬시피스트가 전하는 반려묘와 냥집사들을 위한 즐거운 소식

소비자 리뷰, 브랜드 소식, 정보성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 예정

5월 29일(월)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네슬레 퓨리나
2023-05-22 10:3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인스타그램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달 29일(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채널 리뉴얼 오픈은 팬시피스트의 다양한 라인업을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여지는 팬시피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슬레 퓨리나는 △소비자 리뷰 △브랜드 소식 △정보성 콘텐츠 등 다양한 내용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는 채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팬시피스트 인스타그램(@fancyfeastkorea)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팬시피스트 마스코트 ‘친칠라 고양이’가 새겨진 그립톡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총 150명으로 6월 5일(월) 발표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팬시피스트가 반려인들과 반려묘들을 위한 ‘고메푸드’라는 점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을 리뉴얼 오픈했다며, 앞으로 SNS채널을 통해 반려묘와 함께하는 반려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나아가 지속적인 소통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시피스트는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캣푸드 습식 브랜드로 약 50가지가 넘는 제품 라인업으로 다양한 맛과 질감으로 뛰어난 기호성을 자랑하며 미국 사료협회(AAFCO) 인증을 받기도 했다. 특히 최근 리뉴얼 출시된 ‘팬시피스트 메들리’는 고양이 전문 영양사가 개발에 참여해 ‘고양이와 함께하는 미식여행’ 콘셉트로 세계의 다양한 요리와 맛을 퓨리나의 자체적인 레시피로 재해석했다. 팬시피스트 메들리는 양질의 단백질 원료와 어울리는 다양한 소스를 조합해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며, 성묘에게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습식 사료로 수분 섭취에도 도움을 준다.

웹사이트: https://brand.purinapetcare.co.kr/

연락처

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KPR
노현정 AE
02-3406-28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