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서비스형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 발표

서비스형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CipherTrust Data Security Platform as-a-Service)을 통해 기업은 키 관리 및 데이터 보안 서비스를 신속하게 배포하고 확장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 관리나 선행 투자 자금 조달이 필요 없음

사이퍼트러스트 클라우드 키 매지니먼트(CipherTrust Cloud Key Management)는 고객이 여러 퍼블릭 클라우드 및 SaaS 환경에 걸쳐 암호화 키를 중앙에서 유지관리하고 안전하게 제어하도록 지원하는 최초의 서비스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친 가시성은 조직이 효율성을 개선하고 디지털 주권과 관련된 데이터 보호 의무를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됨

뉴스 제공
Thales 유로넥스트 HO
2023-06-08 10:40
라데팡스,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및 보안 제공업체인 탈레스(Thales)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구독 모델에서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서비스형(as-a-service) 또는 기존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제품에서 고객에게 플랫폼의 데이터 검색 및 분류, 암호화, 키 관리 및 비밀 관리 기능을 사용하는 선택권과 유연성을 주려는 탈레스의 노력을 입증한다. 탈레스 사이퍼트러스트 클라우드 키 매지니먼트(CCKM)는 현재 서비스형으로 제공되는 첫 번째 제품이다.

탈레스의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은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 보안 작업을 단순화하여 고객이 외부 위협의 영향을 줄이고 운영 복잡성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플랫폼의 강력한 키 라이프사이클 관리 및 데이터 보안 도구는 비즈니스 위험 관리 시간을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일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서버,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벤더와의 통합으로 이루어진 플랫폼의 독보적인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2025년까지 기업의 30%가 광범위한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채택하여 2021년 10% 미만에서 증가할 것으로 보았는데, 그 이유는 더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보안에 대한 억눌린 수요와 제품 기능의 급속한 증가 때문이다[1]. 현재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은 이미 고객에게 강력한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암호화 및 키 관리 노력 70% 감소, 데이터 유출 영향 35% 감소, 인터페이스 개발 노력 50% 감소를 실현했다고 말한다. 이러한 결과는 탈레스가 의뢰한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의 이점에 대한 포레스터 총 경제적 영향 보고서(Forrester Total Economic Impact report)의 내용이다.

서비스형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도입함으로써 탈레스는 가상 머신, 물리적 어플라이언스 및 클라우드 기반 가입 서비스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클러스터에서 키 관리를 배포하는 선택지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이 모두는 FIPS 140-2 레벨 3 탈레스 루나 클라우드(Thales Luna Cloud) 하드웨어 보안 모듈(Hardware Security Module, HSM)의 지원을 받는다. 이 유연한 모델은 데이터 보안 인프라에 대한 선행 투자의 필요성을 제거하고 용량 변경을 지원하도록 자동 확장되어 업계와 유사한 서비스 수준 계약(Service Level Agreement, SLA)을 충족하는 고가용성과 복원력을 보장한다. 서비스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비즈니스 운영 중단 없이 고객은 최신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 제품에 온디맨드 액세스를 할 수 있고, 사이퍼트러스트 인스턴스의 실시간 유지 관리를 제공한다.

업계 최고의 멀티 클라우드 암호화 키 관리 솔루션인 CCKM을 사용하여 고객은 중요한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하면서 키의 수명주기 관리를 중앙 집중화할 수 있다. 모든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호환되는 CCKM에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키뿐만 아니라 AWS XKS 및 Google Cloud EKM과 같은 여러 BYOK(Bring Your Own Key) 및 HYOK(Hold Your Own Key) 서비스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어 있어 기업이 키를 클라우드 외부에서 안전하게 제어하고 유지하며 CSP와 분리할 수 있다.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친 가시성은 CCKM 고객이 효율성을 개선하고 디지털 주권과 같은 데이터 보호 의무를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은 광범위한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HSM 및 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탈레스의 데이터 보호 온디맨드 마켓플레이스(Data Protection on Demand Marketplace)를 통해 서비스형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에 등록할 수 있다. 이 서비스형 플랫폼(Platform as-a-Service, PaaS)은 기업에 단일한 보기를 제공하고, 현재 유럽 및 북미의 데이터 센터에서 호스팅되고 있으며 추가 데이터 보안 서비스 및 지역이 이어질 예정이다.

탈레스의 데이터 보안 제품 부사장인 토드 무어(Todd Moore)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탈레스는 40년 이상 수천의 고객에게 암호화 및 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 경험이 있다.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제공 모델을 도입하여 비즈니스 민첩성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와 당사의 서비스형 솔루션 소비에 대한 관심을 충족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소유 비용을 낮추고 배포 시간을 단축하며 제약을 받는 기업들이 숙련된 보안 인력의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암호화 및 키 관리 배포를 단순화할 수 있게 되었다.”

[1] 가트너, 2023년 데이터 보안 플랫폼 채택을 위한 전략적 로드맵(2023 Strategic Roadmap for Data Security Platform Adoption), 요르그 프리치(Joerg Fritsch), 브라이언 로완스(Brian Lowans), 2022년 9월 22일

GARTNER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여기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모든 권리 보유.

탈레스 소개

탈레스(파리 증권거래소: HO)는 국방 및 보안, 항공 및 우주, 디지털 신원 및 보안의 세 가지 영역에서 첨단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포용적인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한다.

이 그룹은 특히 양자 기술, 에지 컴퓨팅, 6G 및 사이버 보안과 같은 핵심 분야의 연구 개발에 연간 약 40억 유로를 투자한다.

탈레스는 68개국에 77,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2022년에 이 그룹은 176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자세한 정보

탈레스 그룹
클라우드 보호 및 라이선싱 솔루션 | 탈레스 그룹
사이버보안 솔루션 | 탈레스 그룹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halesgroup.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탈레스(Thales)
미디어 홍보
보안 및 사이버 보안
마리온 보넷(Marion Bonnet)
+33 (0)6 60 38 48 92
marion.bonnet@thales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