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C 코리아, 2023 앰배서더 듀자매 위촉

책임 있는 산림 관리의 중요성과 FSC 인증 제품 구매 통해 지속 가능한 산림을 도울 수 있음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 전개 예정

뉴스 제공
FSC 코리아
2023-06-13 11:20
서울--(뉴스와이어)--FSC 코리아(대표 권성옥)는 가수이자 틱톡 600만 크리에이터, 교수, 라이브 커머스, 강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는 듀자매(허영주, 허정주)를 FSC 코리아 앰배서더로 위촉했다.

타일러 라쉬에 이어 FSC 코리아 앰배서더로 위촉된 듀자매는 유럽, 미주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FSC에 대한 인지도가 낮은 한국 소비자와 기업에 조금 더 쉽고 친근하게 접근해 숲의 소중함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FSC 인증 제품 구매를 통해 전 세계의 산림을 보호할 수 있음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듀자매는 위촉 소감에서 “국제 환경 NGO 기구인 FSC와 함께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 “평소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았는데, 특히 SNS를 통해 전 세계의 숲을 책임 있게 관리하며 야생동물 보호, 기후 변화에 앞장서는 FSC에 대해 쉽고 다양한 방식으로 함께 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성옥 FSC 대표는 “FSC 인증 마크의 의미와 가치를 대중에게 알리는데 듀자매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미래 세대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듀자매를 통해 FSC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FSC 코리아 소개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는 입증된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다. 현재 2억헥타르가 넘는 숲이 FSC 기준에 인증돼 관리된다. 오늘날 산림 파괴, 기후 및 생물 다양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NGO, 소비자, 기업 모두에 가장 엄격한 산림 인증 시스템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FSC 산림 관리 표준은 광범위한 환경, 사회·경제적 요인을 다루도록 설계된 10가지 핵심 원칙을 기반으로 한다. ‘체크 트리’ 모양의 로고는 수백만 산림 기반 제품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이 제품의 원료가 지속 가능한 산림에서 나왔음을 소비자들에게 확인해 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FSC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kr.fsc.org

연락처

FSC 코리아
권성옥 대표
031-510-9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