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USB PD 65W PPS GaN 접지 듀얼 초고속충전기 3종 출시

스마트폰부터 노트북까지 커버하는 접지형 듀얼 초고속충전기

노트북 전기 느낌, 터치 오류 잡고 충전은 덤… 접지형 듀얼 초고속충전기

28종류 아트뮤 접지충전기, 더 차별화·세분화로 고속충전기 시장 선도적 리딩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23-06-14 11:05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GaN(질화갈륨) 소자를 적용한 65W급 ‘USB PD PPS GaN 접지 듀얼 초고속충전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트뮤 접지형 듀얼 초고속충전기는 △USB-C 단일 출력 65W를 지원하는 ‘GC620’ △USB-C 1개와 USB-A 1개를 지원하는 ‘GC720’ △총 USB-C 2개를 지원하는 ‘GC820’ 총 3개 모델로 구성됐다.

USB-C(또는 USB Type-C) 단자는 USB 충전 표준인 USB-PD를 65W까지 지원해 최신 노트북(애플 M2·M1 Max 맥북프로·맥북에어, LG 그램 스타일 16·15·14형, 삼성 갤럭시북3 울트라·프로·프로360 외) 17인치 이상까지도 충전할 수 있다.

초고속충전 프로토콜(PPS, Programmable Power Supply) 적용으로 45W 이상 최신 태블릿(애플 아이패드 에어·프로·미니, 갤럭시탭 S8·S7 외)과 스마트폰까지 동시 1대 초고속충전을 지원하며, 웨어러블(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외) 기기를 포함해 최대 2대까지 커버할 수 있다.

신제품은 질화갈륨칩이 장착돼 기존 실리콘(Si)보다 스위칭(Switching) 손실을 저감, 충전 효율과 발열 문제를 개선한 제품이다. 아트뮤가 보유한 전력 배분(OPA, Optimal Power Allocation) 기술을 적용해 소형화했다.

특히 접지형 설계로 태블릿,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등을 충전할 때 누설 전류를 차단해 기기 오작동 및 전자파, 감전 등의 문제를 예방하며 저전력 소형 가전기기와 동시 출력 시 미세 전류에 따른 재부팅과 가변 오류까지도 해결했다.

지능형 최적 전압 관리(INOV), 과전압 보호 기능(OVP), 온도 과열 보호 기능(OTP), 과전류 보호 기능(OCP), 과출력 단락 보호 기능(SCP)을 적용해 어떤 상황에서도 스마트 기기의 충전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전원 식별이 가능한 LED 인디케이터 기능뿐만 아니라 정밀 설계의 단자가 접목됐으며, 투박하고 밋밋할 수 있는 기존 충전기와의 차별화를 위해 외관 패턴 포인트를 줘 미끄러지지 않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표면의 흠집과 지문 자국을 방지할 수 있다.

아트뮤는 65W GaN 접지 듀얼 초고속충전기 외에도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3 in1 무선충전기 △차량용 고속충전기 △썬더볼트4 독 멀티허브 △썬더볼트4 케이블 △HDMI 2.1 케이블 △DP 1.4 케이블 등 노트북과 관련된 다양한 고속충전 액세서리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아트뮤는 더 세분화된 출력별 28종류의 다양한 접지형 고속충전기는 여름 국내 또는 해외여행 준비 시 안전성과 편리함을 안겨줄 여행 필수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트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소셜 미디어(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소개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 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 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 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아트뮤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