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짱구 캐릭터 활용한 ‘Pick E, Pick I 선불전자지급수단’ 2종 출시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23-06-22 10:28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결제계좌 없이 간편하게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인 ‘신한카드 Pick E 선불전자지급수단’(이하 신한카드 Pick E 선불)과 ‘신한카드 Pick I 선불전자지급수단’(이하 신한카드 Pick I 선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카드 Pick 선불은 Z세대가 선호하는 ‘짱구는못말려’ 캐릭터를 플레이트 디자인에 활용하면서 파티를 즐기는 짱구와 집돌이 콘셉트의 짱구 두 가지 디자인으로 2종의 상품서비스 콘셉트를 각각 표현하고자 했다.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주 고객인 Z세대가 자주 사용하는 생활영역 서비스는 공통으로 제공하면서 MBTI로 성향을 파악하는 Z세대의 특성을 살려 각각 외향적인 E형과 내향적인 I형이 선호하는 서비스를 선택(Pick)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먼저 공통 생활영역 서비스로 4대 편의점과 커피전문점 업종 이용 시 각각 월 최대 3000마이신한포인트까지 10%를 적립해준다(최대 6000).

신한카드 Pick E 선불은 놀이 영역 10% 적립 서비스와 요식 업종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원픽(One Pick) 맛집에 대해 각각 월 최대 3000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최대 6000).

신한카드 Pick I 선불은 음악, OTT, 도서 등 디지털 구독 서비스 10% 적립 서비스와 원픽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 각각 월 최대 3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최대 6000).

신한카드 Pick 선불은 계좌나 신분증이 없어 체크카드를 발급받기 어려운 청소년들도 휴대폰 인증만 하면 받을 수 있다. 신청 즉시 발급돼 실물 수령 전에도 신한플레이(신한pLay)에서 간편하게 충전, 결제, 송금까지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한카드는 7월 20일까지 신한카드 Pick 선불을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충전 및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짱구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300명에게는 ‘짱구 용돈(5000원 충전)’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Pick 선불 연회비는 없으며,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월 출시된 ‘신한카드 Pick E 체크/신한카드 Pick I 체크’는 짱구가 담긴 귀여운 디자인과 MBTI를 접목한 서비스가 주목받으면서 출시 50여 일 만에 5만매가 발급되는 등 화제가 됐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