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역 충남지역 R-WeSET사업센터, 충남지역 이공계 여대생의 실무 역량 강화 위한 바이오 융합 직무 교육 실시

2023-06-22 16:35
아산--(뉴스와이어)--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소속 충청권역 충남지역 R-WeSET 사업센터(센터장 이선영 순천향대 교수)는 6월 19일~20일 충남지역 이공계 전공 여대생들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한 ‘바이오 융합 직무 교육’을 성공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오 융합 직무 교육’에서는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실무 역량을 갖추도록 △HACCP 팀장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해당 교육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 HACCP 교육기관에 의뢰해 검증된 HACCP 전문 강사가 진행함으로써 현장감 높은 교육을 제공했다.

충청권역 충남지역 R-WeSET 사업센터는 교육 참여 학생들이 ‘코로나 이후 대면 강의로 진행되어 좋았다’, ‘교육 시간이 길어서 힘들었지만 새롭게 배우게 된 점이 많아서 다른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강사분들이 열정적이고 재밌게 강의하셔서 지루하지 않았다’, ‘취업 준비와 취업 후 실무에서도 도움이 될 것 같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고 밝혔다.

충청권역 충남지역 R-WeSET 사업센터는 충남지역 이공계 여대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충남지역 여중·고등학생의 이공계 진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충청권역 충남지역 R-WeSET 사업센터
임지숙
041-530-173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