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상암MBC점 오픈 1주년 기념 신메뉴 출시

뉴스 제공
동원그룹
2023-06-23 09:04
서울--(뉴스와이어)--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가 상암MBC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샌드위치 4종과 샌드위치 콤보 4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는 통밀빵 사이에 각각 닭가슴살, 소고기, 참치 등 양질의 단백질은 물론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가 풍성하게 들어 있어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균형이 뛰어나다. 이번 신메뉴는 △닭가슴살과 계란, 베이컨이 담겨 포만감을 더한 ‘치킨&에그베이컨’ △참치와 올리브, 매콤한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파이시튜나’ △레몬 리코타치즈, 바질 소스로 맛을 낸 ‘바질치킨리코타’ △미국식 필리 스테이크가 듬뿍 담긴 ‘비프’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샌드위치와 신선한 샐러드를 하나의 메뉴로 구성한 샌드위치 콤보 4종도 함께 선보인다. 절반 크기의 샌드위치와 함께 귀리, 퀴노아 등 다양한 슈퍼푸드와 풍성한 채소가 담겨 건강한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다.

동원홈푸드는 6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샌드위치 콤보 4종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동원홈푸드는 1년간 상암MBC점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com

연락처

동원그룹
홍보실
전세원 주임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