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 ASIC의 빠른 생산을 위한 SerDes 최신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2023-07-11 17:50
신주,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제공업체인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TWSE: 3035)은 UMC 28nm 기반의 SerDes IP 설계와 IPA(IP Advanced) 서비스로 구성된 SerDes(Serializer/deserializer) 토탈 솔루션을 출시했다. IPA(IP Advanced) 서비스는 IP 하위 시스템 통합, PHY 하드코어 구현, 패키지 및 PCB 설계가 포함된 시스템에 대한 신호 무결성/전력 무결성(SI/PI) 분석을 포함하고 있다.

패러데이는 이미 FttH(Fiber-to-the-Home), 홈 게이트웨이, 이더넷 스위치, SSD, 산업 자동화, 5G 베이스밴드 및 기타 응용 분야로 대량 생산되는 ASIC제품에 SerDes 토털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적용해 왔다.

◇ 시장 진입 시간 단축

실리콘 검증된(silicon-proved) SerDes IP와 패러데이의 IPA 서비스를 결합하면 양산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이것은 IP 서브시스템 통합이 시스템 인터페이스 프로토콜 기능의 IP 검증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PHY 하드코어 구현이 고객의 전용 구성을 기반으로 하는 인터페이스 성능을 보장해 주기 때문이다.

한편 IPA 서비스는 PCB 레이아웃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SI/PI 분석을 지원해 시스템 오류 없이 데이터 전송 처리량을 높일 수 있다. IPA 서비스는 대량 생산 전에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 자체 IC 자동 테스트 장비(ATE) 및 컴플라이언스 측정 장비를 사용해 실험실에서 다양한 온도의 흐름 테스트를 가속할 수 있다.

패러데이 테크놀로지의 COO 플래시 린(Flash Lin)은 “패러데이가 새로 출시한 SerDes 토털 솔루션은 고객의 시스템 통합을 가속하도록 설계됐고 패러데이의 PCIe 4세대 PCS 및 컨트롤러 IP와 통합된 이 SerDes IP는 PCI-SIG에서 실시하는 적합성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통과했다. SoC, 고속 IO 및 DDR 인터페이스 설계에 대한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고객이 ASIC를 출시하는 시간을 단축하도록 돕는 방법을 잘 알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우리는 이 토털 솔루션이 SerDes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선택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 UMC 28nm 기반의 패러데이 SerDes IP
- PCIe Gen2/3/4 프로토콜
- Ethernet(이더넷): 10G-KR, 40G-KR4/CR4, 1000Base/SGMII
- xPON: 10GEPON, EPON, XGPON, XGSPON, GPON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 소개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TWSE: 3035)은 ISO 9001 및 ISO 26262 인증을 획득한 선도적인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제공업체이다. 회사의 광범위한 실리콘 IP 포트폴리오에는 I/O, Cell Library, Memory Compiler, ARM-compliant CPU, DDR2/3/4, LPDDR1/2/3/4/4X, MIPI, V-by-One, USB 2.0/3.1 Gen 1, 10/100/1000 Ethernet, Serial ATA, PCI Express, programmable SerDes 등이 포함된다. 대만에 본사를 둔 패러데이는 미국, 일본, 유럽,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서비스 및 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faraday-tech.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Faraday를 팔로우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aday-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에반 커(Evan Ke)
+886.3.578.7888(내선: 88689)
evan@faraday-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