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스타필드 고양점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위드펫 라운지’ 오픈

일룸, 7월 14일부터 스타필드 고양점에 가구 업계 최초 반려동물 참여형 팝업 공간 운영

포토존, 반려동물 마사지존, DIY 핀뱃지 만들기 클래스 등 공간별로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무브 소파 등 ‘위드펫’ 라인업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더 나은 일상의 가치 전달

뉴스 제공
일룸
2023-07-12 09:22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반려동물과 함께 힐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팝업스토어 ‘위드펫 라운지(WITH PET LOUNGE)’를 오픈한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펫팸(Pet+Family)족’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숙소, 비행기, 액티비티 등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일룸은 2019년 가구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라인업 ‘캐스터네츠’를 출시하고,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오염이나 손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위드펫’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펫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일룸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저변 확대의 일환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쇼핑몰 속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7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운영되는 ‘위드펫 라운지’는 가구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반려동물 참여형 팝업스토어로, 일룸의 ‘위드펫’ 라인업을 통해 일룸이 제안하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더 나은 일상’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팝업은 반려동물 동행 고객이 많고 최근 리뉴얼 오픈으로 공간을 넓힌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되며 △마사지 테라피 클래스 △펫 스튜디오 △레스트 존 등 프로그램과 공간을 구성해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반려동물 마사지를 배울 수 있는 ‘마사지 테라피 클래스’는 마사지를 통해 반려동물과 교감을 나누고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풀어주는 방법을 알려준다. 해당 프로그램은 등받이 쿠션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 일룸 ‘코모’ 소파가 비치된 마사지 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운영되며,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감각적인 포토존으로 꾸며진 ‘펫 스튜디오’는 반려동물과 함께 ‘인생샷’은 물론 ‘견생샷’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다. 생활 방수 및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일룸 ‘무브’ 소파와 펫방석을 배치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앉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귀여운 촬영 소품과 반려동물의 이름을 기록할 수 있는 포토 프레임으로 더욱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반려동물과 쇼핑 도중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도 제공한다.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해 두 가지 콘셉트로 나뉜 ‘레스트 존’에서는 반려동물의 특성과 반려인의 인테리어 활용도를 모두 고려한 일룸의 대표 펫가구로 일상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위드펫’ 라인업의 ‘무브’와 ‘플롭’ 소파, 캐스터네츠 시리즈의 ‘커스텀 캣타워’와 ‘클로캣’ 수납장 등 펫가구를 활용해 꾸며진 공간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모두 만족할 ‘펫테리어(Pet+Interior)’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다.

일룸 ‘위드펫 라운지’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주말 한정으로 산책 가방, 하네스 등에 부착할 수 있는 DIY 핀뱃지 만들기 클래스와 팝업 체험 사진 SNS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완료 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의 반려동물 장난감을 증정한다.

일룸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더 나은 일상’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위드펫 라운지를 기획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스타필드 고양점을 찾은 고객들이 ‘위드펫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이벤트도 즐기며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김유림
02-3406-2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