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비와 땀에도 쾌적함 유지하는 남녀 기능성 카라 티셔츠 출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 출근룩까지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의 이엑스 드라이 소재로 폭염·장마에도 쾌적한 컨디션 선사

베이직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바캉스룩, 골프웨어, 데일리 출근룩으로도 제격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07-13 08:48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폭염과 장마에 대비해 쾌적함을 유지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름 내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주 삼복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폭염과 장마가 반복되고 있다. 요즘처럼 고온다습한 날씨로 비와 땀에 젖은 의류는 건강에 좋지 않을 뿐 아니라, 주변 사람에게도 불쾌감을 유발한다. 이에 여름철 불쾌 지수를 잡기 위해 기능성 소재를 도입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야외 활동 시 땀을 빠르게 흡습, 건조시켜 체온 밸런스를 조절함으로써 여름철 아웃도어 환경에서 쾌적한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여기에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을 높여 테니스, 골프, 캠핑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슬랙스, 청바지, 쇼츠 등 어떤 하의에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카라형 디자인으로 여행은 물론 출근룩으로도 매치가 가능해 여름 내내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 상품과 동일한 디자인에 슬림라인이 적용된 여성용 상품도 따로 있어 가족 또는 연인 간 커플룩, 시밀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남성용 상품인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버건디, 민트, 네이비, 화이트 색상이 있다. 여성용 상품인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는 체리, 네이비, 화이트로 구성돼 있다.

레드페이스는 예년보다 길어진 장마 탓에 쾌적한 착용감의 기능성 제품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우수한 기능성을 접목해 고온다습한 장마철에 최적화한 레드페이스 남녀 카라 티셔츠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