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오디오 및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을 위한 차량용 XENSIV™ MEMS 마이크로폰 출시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23-07-14 09:54
노이비베르크, 독일--(뉴스와이어)--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는 자동차 내부의 정숙성을 보장해 탑승자들에게 더욱더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패시브 댐핑 기법 대신 첨단 ANC 솔루션을 사용하면 자동차 중량이 크게 줄어들어 자동차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를 채택한 ANC 시스템을 위해 10㎐ 이하 주파수에서 평탄한 주파수 응답을 제공하는 새로운 차량용 XENSIV™ MEMS 마이크로폰 IM68A130A를 출시했다.

IM68A130A 마이크로폰은 △평탄한 주파수 응답 △안정적인 위상 응답 △극히 낮은 주파수 롤오프(LFRO = 10㎐)를 특징으로 한다. 높은 신호대 잡음비(SNR = 68dB(A))와 우수한 음향 과부하점(AOP = 130dBSPL)은 뛰어난 음성 성능을 제공하므로, 모든 오디오 시스템의 범용 마이크로폰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빔포밍과 ANC에도 적합한데, 차량 내부 또는 외부 위치에 마이크로폰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실내 소음을 감지한다. 그런 다음 오디오 스피커를 통해 반대 위상 음파를 발생시켜 차내 소음 수준을 낮춘다.

인피니언의 이 새로운 마이크로폰은 AEC-Q103-003 표준에 따라 인증돼 차량용 요건을 충족한다. 따라서 모듈 및 시스템 검증 시의 수고와 오류 위험성을 낮춘다. 최대 105°C의 확장된 온도 범위로 동작하므로 차량 내·외부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환경에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 공급

XENSIV MEMS 마이크로폰 IM68A130A는 현재 주문을 받고 있으며, 추가 정보는 제품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소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사물 인터넷(IoT) 분야의 글로벌 반도체 리더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2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6200명의 직원과 함께 142억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벌: IFX)와 미국 장외 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벌: IFNNY)에 등록돼 있다.

IM68A130A 제품 페이지: http://www.infineon.com/mems-microphones-for-autom...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