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코리아, 시원한 여름 나기 선사하는 ‘썸머 그랜드 세일’ 이벤트 진행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에스프레소 머신 포함 인기 주방가전 최대 30% 할인

시원한 홈카페 즐길 수 있는 콤팩트 에스프레소 머신 밤비노∙그라인더 세트를 최대 25%까지 할인

올 하반기, 에스프레소 머신∙주방가전 신제품 출시 및 오프라인 쇼룸 오픈 예정

뉴스 제공
브레빌코리아
2023-07-17 09:3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코리아가 시원한 여름맞이를 위해 다양한 주방가전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썸머 그랜드 세일(Summer Grand Sale)’ 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썸머 그랜드 세일 이벤트 기간 브레빌 코리아가 입점한 백화점 전 지점과 브레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SSG닷컴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무더운 여름, 집에서도 시원한 커피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브레빌의 고성능 홈카페 머신 듀얼보일러(BES920)를 비롯해 △최상급 모델인 오라클 시리즈(BES980, BES990) △베스트셀링 모델 바리스타 시리즈(BES880, BES878, BES870) △작지만 강력한 콤팩트 모델 밤비노 시리즈(BES500, BES450) 등 에스프레소 머신을 최대 17%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썸머 그랜드 세일 이벤트에서는 전문적인 홈카페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레빌의 콤팩트 모델 밤비노 시리즈(BES500, BES450)와 원두 그라인더(BCG600, BCG820)가 함께 구성된 홈카페 세트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내 구매 시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프레소 머신 외에도 브레빌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오븐과 티메이커, 그릴, 토스터 등 다양한 인기 주방가전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대상 품목에는 올여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도와줄 블렌더&진공펌프 세트와 주서가 포함돼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제품에 따라 여름 홈카페를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듀얼 월이 특징인 4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아이스 컵 듀오 세트와 대나무 천연 성분으로 우수한 향균력을 가진 6만원 상당의 정품 커팅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해 브레빌 코리아 온라인 공식몰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SSG닷컴에서도 동일한 증정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대표는 “시원한 음료에 대한 소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퀄리티 높은 커피와 음료를 즐기기를 바라며 썸머 그랜드 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적으로 폭염과 장마가 예고된 가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빌 코리아는 올 하반기 자동 탬핑 기능이 추가된 신형 에스프레소 머신을 비롯해 다양한 주방가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신제품 출시와 함께 국내 프리미엄 주방 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국내 고객들을 위해 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쇼룸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브레빌코리아 소개

브레빌은 1932년 호주 시드니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다. 2022년 6월 아시아 지역 최초 공식 지사로 브레빌 코리아를 출범했다. 브레빌은 지난 90년 동안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가진 다양한 주방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브레빌은 사용자 위주의 탁월한 혁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가정에서도 좀 더 손쉽고 건강한 요리에 도전하고 궁극적으로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reville.com/kr/ko/home/inde...

연락처

브레빌 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정은하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