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AURA STUDIO 4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6개 어레이 스피커와 서브우퍼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하만카돈의 시그니처 사운드

아이코닉한 투명 돔의 시그니처 디자인

다이아몬드 패턴의 조명 디자인, 5가지 테마 조명 효과로 더 진화한 앰비언트 라이팅

재활용 소재 및 친환경 FSC 인증 종이와 콩기름 잉크 인쇄 패키지 적용

출시 기념, 주요 온라인 몰별 다양한 혜택 제공

2023-07-20 09:23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시대를 이끌어온 오디오 명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Harman Kardon)이 아름다운 하만카돈 시그니처 사운드와 아이코닉한 투명 돔의 시그니처 디자인, 우아한 앰비언트 라이팅으로 사랑받아 온 블루투스 스피커 AURA STUDIO(오라 스튜디오) 시리즈의 신제품 AURA STUDIO 4(오라 스튜디오 4)를 새롭게 출시한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4는 하만카돈만의 아름다운 사운드 미학과 앰비언트 라이트를 더 증폭시켜주는 투명 돔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보다 더 특별해진 앰비언트 라이팅이 조화를 이룬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청취자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4에 적용된 고유의 채널과 전용 앰프는 모든 음향의 디테일을 선명하게 재현해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를 형성하는 6개의 어레이 스피커와 깊고 풍부한 베이스 톤을 출력하는 130㎜ 다운파이어링 서브우퍼가 탑재돼 총 130W의 출력을 제공하며 하만카돈만의 아름다운 시그니처 사운드를 공간 가득 채워준다. 고음역대 사운드를 비롯한 서브우퍼의 베이스 사운드는 스피커 전면의 터치 버튼을 통해 Low/Mid/High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어 청취자의 청취 환경과 취향에 따라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오라 스튜디오 4의 더 진화된 앰비언트 라이팅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유기체적인 형태의 파라메트릭(parametric)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폴라 라이트(Polar light), 갤럭시(Galaxy), 파이어(Fire), 레이니 나이트(Rainy night), 클라우드(Cloud)의 5가지 테마의 조명 색상과 패턴을 제공해 청취자의 오감을 일깨우며 음악 감상을 하는 공간까지도 우아하고 아름답게 빛내준다.

한편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4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제품 및 패키지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오라 스튜디오 4 제작에는 재활용 패브릭과 알루미늄 및 플라스틱이 사용됐으며 포장에는 친환경 FSC 인증 종이와 콩기름 잉크 인쇄를 적용했다. 이 밖에도 절전을 위한 자동 대기 모드 기능이 적용됐으며, 에너지스타(Energy Star) 인증을 받아 에너지 효율성까지 겸비했다.

풍부한 시각적 분위기와 하만카돈 시그니처 사운드의 조화로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4는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몰별로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가는 31만9000원이다.

하만카돈 소개

하만카돈은 최고 수준의 사운드, 우아한 디자인 그리고 사용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름다운 사운드를 만드는 오디오 브랜드다. 1954년 AM/FM Hi-Fi 콤팩트 리시버를 최초로 선보인 하만카돈은 70년 이상 선도적인 오디오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전문성으로 귀와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코닉한 하만카돈의 사운드스틱(SOUNDSTICKS)은 뉴욕 현대미술관(MoMA, Museum of Modern Art)의 영구 컬렉션으로 선정돼 브랜드 디자인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하만 소개

HARMAN(하만)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 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man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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