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 먹방 유튜버 ‘히밥’의 첫 브랜드 ‘바비 BABI’ 론칭

제주에서 나고 자란 히밥이 만든 제주 간편식 4종… 히밥이 만든, 맛있는 바비(BABI)

가공식품 브랜드 ‘바비(BABI)’ 11번가에서 출시… 돈까스/감귤 떡볶이/바비 감귤 주스 등 4종

유튜버 히밥×위드라이크가 협업해 제주의 맛을 소개

론칭을 기념해 7월 24일부터 7일간 11번가에서 최대 51% 할인 혜택과 라이브 방송 경품 혜택

뉴스 제공
위드라이크
2023-07-24 16:30
제주--(뉴스와이어)--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세 먹방 유튜버 ‘히밥’이 ‘히밥이 만든, 맛있는 바비(BABI)’라는 슬로건을 걸고 위드라이크와 협업해 제주 가공식품 브랜드 ‘바비(BABI)’를 론칭했다. 바비(BABI)는 제주도 특산물을 재료로 한 간편 먹거리를 선보이는 가공식품 브랜드로,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유튜버 히밥이 직접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바비(BABI) 론칭을 기념해 11번가에서 7월 24일(월)부터 7일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 돼지 통등심으로 만든 ‘바비 돈까스’ △제주감귤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와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바비 감귤떡볶이’ △NFC 착즙 공법으로 과즙을 살린 ‘바비 주스’ △우도땅콩, 비트 등 제주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바비 제주과자상자’ 등 4종이다.

11번가는 론칭을 맞아 유튜버 히밥과 함께하는 먹방 라이브를 준비했다. 7월 24일(월) 오후 7시 ‘Live11’에 히밥이 출연해 출시 상품들을 직접 조리하고, 생생한 먹방과 맛 리뷰를 진행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휴롬 에어프라이어와 9만원 상당의 실리만 알뜰정수기 외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제주에 기반을 둔 가공식품 유통사 위드라이크는 바비(BABI) 론칭을 시작으로, 히밥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제주의 먹거리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위드라이크 소개

위드라이크는 국내외 상품 기획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생산업체와 MOU를 통해 새로운 상품을 개발·유통한다. 인플루언서와 협업,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와 교류를 통해 좋은 상품들이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브리지 역할을 한다. △상품 개발/유통: 우수한 생산처와 상품이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업체와 MOU를 통해 개발·유통 △인플루언서와 협업: 히밥, 옥주부, 윤주희 등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새로운 브랜드 창출 △재미있는 쇼핑_We’d village: 가상 공간과 영상을 통해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쇼핑 등을 운영한다.

첨부자료:
위드라이크_회사소개서.pdf

바비 쇼핑몰: https://www.heebab.com/

웹사이트: https://www.heebab.com

연락처

위드라이크
마케팅팀
나윤정 이사
02-304-95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