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 서비스 오픈

25일(화) 모바일뱅킹 마이태그에서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8/31까지, 마이태그 오픈기념 생활愛(애), 여행愛(애) 카드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BNK부산은행
2023-07-25 11:04
부산--(뉴스와이어)--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25일(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BC카드 페이북 앱의 마이태그와 연동해 고객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는 모바일뱅킹 내 카드 메뉴 마이태그에서 고객이 원하는 카드 이벤트를 직접 태그하면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카드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 카드 상품 혜택 및 전월 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추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은 마이태그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학원, 마트 등 생활밀접 4개 업종 대상 ‘생활愛(애) 마이태그 이벤트’와 항공, 특급호텔 등 여행 3개 업종 대상 ‘여행愛(애) 마이태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각 업종별 1인 1회에 한해 제공하며, 각 이벤트 적용기준에 맞춰 카드 결제 시 최대 10만2000원을 할인해 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봉규 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 서비스 출시로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BNK부산은행
홍보팀
남두현 과장
051-620-38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