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주방용품 리뷰 화제… 창립 170주년 기념 이벤트로 한국 소비자의 높은 신뢰 입증

WMF 창립 170주년 기념 ‘N년째 사용중’ 이벤트로 확인된 소비자 리뷰 화제

‘내 나이보다 오래된 친정집 프라이팬’,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이자 장인정신의 결정체’ 등 호평 일색

독일 소매점 판매액 기준 주방용품 카테고리 매출 1위의 WMF, 전 세계 1억명 이상이 매일 WMF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 경험해

뉴스 제공
WMF
2023-07-26 08:00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올해 6월 창립 170주년을 기념해 오랜 시간 WMF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직접 이를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한 소비자는 ‘친정집에는 내 나이보다 오래된 WMF 프라이팬이 있다. 엄마와 내가 WMF 제품을 사용한 기간을 합치면 40년이 훨씬 넘는다. 세대를 넘어 사랑받는 주방용품 브랜드’라고 평했다. 이외에도 ‘15년째 사용하는 WMF,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이자 장인정신의 결정체’, ‘집에서 사용하는 조리도구 2/3가 WMF’ 등 실소비자의 생생한 후기가 공유되며 화제를 모았다.

WMF는 1853년 독일에서 설립된 주방용품 브랜드다. 내로라하는 독일의 수많은 주방용품 브랜드 중에서도 170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WMF가 독일을 넘어 한국 소비자까지 사로잡은 비결은 바로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디자인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이 녹아든 혁신적인 기술과 우수한 품질이다.

WMF는 혁신적인 신소재 및 신제품 개발로 170년간 전통과 혁신을 결합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800여개의 독점 기술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 대표적으로 1927년 세계 최초의 현대식 가정용 압력솥과 전문가용 커피머신을 개발했으며, 최상급 ‘18/10’ 스테인리스 스틸인 ‘크로마간(Cromargan®)’을 개발해 주방용품에 최초로 적용했다.

뛰어난 디자인은 WMF의 핵심이자 브랜드를 관통하는 본질이다. WMF는 ‘디자인이 곧 제품과 소비자를 대하는 태도’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 본연의 색과 광택, 선에 집중해 시대와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오늘날에도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디자인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을 계속하고 있으며, 그 가치를 인정받아 IF 디자인상, 레드닷 디자인상 등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600회가 넘는 디자인상을 받았다.

이를 증명하듯 WMF는 외부조사기관인 도이치랜드 테스트마켓이 진행한 ‘2015 독일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방용품, 주방가전, 가구 브랜드’ 조사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글로벌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매년 진행하는 ‘홈앤가든’ 부문에서는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독일 소매점 판매액 기준 주방용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하며 그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과 매력도를 기준으로 독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독일 ‘2023 최고의 브랜드 대상(Best Brands Awards)’에서 브랜드 종합 부문 2위를 차지하고, 해당 부문에서 8년 연속으로 ‘10대 최고의 제품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유지하기 위한 WMF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전략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통해 이룬 성과라 할 수 있다.

WMF의 대표제품으로는 시대를 이끄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로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WMF 아이코닉’ 냄비와 세상 모든 냄비의 특별함을 하나에 담아 맛의 깊이를 더하는 ‘WMF 퓨전테크 아로마틱’ 냄비가 있다. WMF의 주방용품 및 주방가전 제품은 국내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WMF 소개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으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70년 간 이어온 WMF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WMF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일상의 모든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연락처

WMF 홍보대행
GRAPE PR & Consultng
이정민 과장
070-4366-2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