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온라인 전용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 출시

뉴스 제공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2023-07-25 11:16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이 25일 원하는 담보만 골라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인기 상품 ‘시그니처 암보험’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온라인 전용 상품의 특성에 맞게 변화를 줬다는 점이다.

기존 주계약과 특약 구성과는 달리, 이번에는 자신에게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으로 출시됐다. 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상품을 가입하는 만큼 직관적인 UI·UX로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이다.

상품은 △보험료 인상 없이 진단부터 수술, 항암치료를 모두 보장하는 ‘비갱신형’ △검사와 진단·수술·치료·예후까지 전 과정을 보장하는 ‘올케어형’ △신의료기술을 비롯해 수술 위주의 모듈이 들어 있는 ‘수술집중형’ △여성을 위한 유방암·갑상선암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여성맞춤형’이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시그니처 암보험만의 ‘핀셋 설계’도 한층 정교해졌다.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은 보장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일반암, 유사암, 고액암, 부위암 9종으로 구분하고 있다.

기존의 장점도 그대로 살렸다. 시그니처 암보험의 고유 특징인 ‘면책기간 내 보험료 미부담제도’를 온라인 전용 상품 중 최초로 적용했다. 이는 90일 동안 일부 보장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는 제도다.

또한 온라인으로 직접 가입하기 때문에 보험료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은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에서 가입할 수 있다.

한화생명 성윤호 상품개발팀장은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은 시그니처 암보험이 한화생명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만큼,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에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이 직접 가입해야 하는 상품이기에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으로도 쉽고 빠른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내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의 가입가능 연령은 만 19세에서 60세까지다(보장 및 성별에 따라 상이). 40세, 20년 납, 80세 만기, 비흡연체형, 비갱신형 실속플랜(암 진단 최고 3000만원, 고액암 진단 최고 3000만원, 암 수술 최고 400만원) 가입 시 월 보험료는 남성 3만2407원, 여자 2만6000원이다.

한편, 한화생명은 다이렉트보험 채널에서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 출시 기념 ‘내가 암보험을 만들 때’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원하는 보장을 선택하고, 내가 만든 암보험의 이름을 지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화)부터 10월 31일(화)까지며,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권을 증정한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http://direct.hanwhalife.com

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

연락처

한화생명
홍보실
02-789-8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