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tterbit, 더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완전 내장형 클라우드 기반 EDI 솔루션 ‘Harmony EDI’ 출시

Harmony EDI가 지닌 유연성과 가시성 개선, 사용 편의성, 중앙 집중식 거래 파트너 관리, 경쟁력 있는 가격 등이 돋보이며 탁월한 선택으로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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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tterbit
2023-07-28 13:10
앨러미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자동화 기반의 기업 변혁 지원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인정 받는 Jitterbit은 Jitterbit Harmony 플랫폼에 완전 통합된 자체 관리형 클라우드 기반 전자 문서 교환(EDI) 솔루션을 ‘Harmony EDI’의 출시를 발표했다. 사용자는 Harmony EDI를 통해 EDI 프로세스를 완전히 자체적으로 서비스하고 관리할 수 있다. Amazon, Home Depot, Lowes, Walmart 등과 같은 거래 파트너와 판매자 사이의 데이터는 판매자의 ERP, CRM, 배송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된다. 이를 통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함으로써 EDI 트랜잭션의 수동 프로세싱과 승인 작업을 할 필요가 없어져 보다 정확한 시스템간 전송 정보 과정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기존의 EDI 오퍼링은 고객을 위한 EDI 처리 과정에서 제3자 벤더사 플랫폼에 의존하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 까다로운 과제라 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간 격차와 추가적인 커넥터의 필요성으로 인해 새로운 EDI 거래 파트너와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될 때 확장 작업이 어렵다. 또한 다수의 EDI 벤더사는 EDI 이외의 작업 통합을 관리할 만한 기술 전문성이 없기 때문에 확장성이 필요한 기업들에게는 제약 요인이 된다.

Jitterbit의 완전 통합된 자체 관리형 솔루션인 Harmony EDI는 앞서 언급된 각종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새로운 수준의 사용 편의성과 기능을 시장에 제공한다. 많은 EDI 솔루션들이 제공하는 복잡한 EDI 통합 작업은 문서 번역기, 또는 거래 파트너와 기업간 데이터 이동과 교환에 한정돼 있다. 이제 기업들은 Harmony EDI를 통해 맞춤형 통합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며 EDI와 통합되는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추가·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iPaaS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Harmony EDI는 모든 유형의 기업을 지원한다. EDI에 경험이 있거나 전담 EDI 팀이 있어 EDI를 직접 관리하려는 기업은 물론 EDI 경험이 거의 없거나 또는 전혀 없어 EDI 프로세스와 거래 파트너 설정 작업을 진행해 줄 믿을만한 벤더사가 필요한 기업들까지 아우른다.

Harmony EDI는 사용자에게 완벽한 가시성과 제어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 거래 파트너 관리와 구성: Harmony EDI의 중앙 집중식 플랫폼은 기업들이 거래 파트너 관계의 모든 측면을 관리할 수 있는 고급 기능을 제공하며, 1000개 이상의 거래 파트너와 4000개 이상의 지도를 이용할 수 있다.
· EDI 트랜잭션과 문서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 확보: Harmony EDI는 향상된 추적, 보고 기능을 통해 기업들이 트랜잭션 오류 등 각종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는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문서 교환의 정확성과 정시성을 확보한다. 여기에는 ERP 및 백엔드 시스템과 함께 거래 파트너 및 EDI 워크플로를 자체 관리할 수 있는 기능과 비즈니스가 확장됨에 따라 새 거래 파트너를 쉽게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다.
· ERP 시스템과 통합: Harmony 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된 Harmony EDI는 SAP, Oracle Netsuite, Sage, Microsoft Dynamics 365 등 업계를 선도하는 ERP 시스템과의 통합을 지원함으로써 기업들이 EDI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 간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한다.
· Jitterbit의 전체 iPaaS 솔루션과 원활하게 작동: 기업들은 Harmony EDI를 통해 기술 스택에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을 손쉽게 추가하고 애플리케이션 간에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생성하며 플랫폼 전반에 걸쳐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Jitterbit의 제품 관리 담당 SVP인 Vito Salvaggio는 “Jitterbit는 오늘 Harmony EDI 출시로 EDI 솔루션 분야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됐다. 클라우드와 원활하게 통합된 이 획기적인 오퍼링은 유연성, 향상된 가시성, 탁월한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한다”면서 “Harmony EDI는 중앙 집중식 거래 파트너 관리 기능과 경쟁력 있는 가격 등이 돋보이며 해당 시장에서 탁월한 선택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B2B 벤더사들은 이제 각종 제약에서 벗어나 간소화된 프로세스,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강력한 성능을 통해 성공의 의미를 재정의하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됐다”고 말했다.

Jitterbit의 Harmony EDI는 현재 즉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tterbit 소개

Jitterbit, Inc.는 통합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로우코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혁신을 뒷받침한다. Jitterbit은 iPaaS, APIM, EDI, LCAP의 강력한 기능을 결합하고 단순화함으로써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기반, SaaS 시스템의 가치를 높이고 디지털 여정을 가속화한다. 전 세계 기업들은 Jitterbit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중요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미래에 대비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받고 있다. 홈페이지와 링크드인에서 Jitterbit이 어떻게 사람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Harmony EDI 제품 정보: http://www.jitterbit.com/product/edi/

웹사이트: https://www.jitterbi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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