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앤텐 거래소, 디지털자산평가와 업무 협약

텐앤텐, 블록체인-가상자산 평가 서비스 ‘다레이팅’ 운영하는 디지털자산평가와 비즈니스 제휴

뉴스 제공
텐앤텐
2023-08-10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가상자산 거래소(VASP) 텐앤텐은 가상자산 평가 서비스 ‘다레이팅’을 제공하는 디지털자산평가와 8월 8일 비즈니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인증평가 제휴를 통한 가상자산 평가 및 블록체인 솔루션 컨설팅 영역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로 협력하게 된다.

다레이팅은 다양한 가상자산 프로젝트의 신용도 및 기술 평가에 주력하고 있으며, 가상자산 분야에서 전문적 이해도를 바탕으로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프로젝트 평가를 수행하고 있다. 다레이팅 이재근 대표를 비롯한 주요 구성원들은 가상자산 업계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이해도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텐앤텐 조중철 대표는 “이번 제휴 협약을 통해 필요시됐던 가상자산의 개별적 성립되는 계약 관계와 그에 따른 각 제반 사정에 맞춘 체계를 더 현실성 있게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이를 발판으로 제도권에 더 안정적인 기술적 거래 환경 제공과 함께 이용자 자산 보호에 더 집중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텐앤텐 거래소는 수년간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며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고도화·지능화를 통해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계속 자금세탁방지(AML) 체계 강화 및 ISMS 인증 등을 통해 운용되고 있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다.

웹사이트: https://www.tennten.com

연락처

텐앤텐
준법실
손자영 대리
063-229-16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