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감정평가사·노무사 신규 론칭… 전문직 자격증 시장에서도 우위 잡을 것

올해 감정평가사 및 노무사 1차 시험 접수자 규모 역대 최고치 기록

공식 론칭 기념해 입문 패키지 증정 및 수강료 할인 혜택 마련

뉴스 제공
에듀윌
2023-09-12 09:21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문직 자격증 시험 중 하나인 감정평가사와 노무사 교육 과정을 신규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2021년 세무사 론칭을 시작으로 작년 회계사에 이어 올해 감정평가사와 노무사 교육 과정까지 론칭하며 전문직 자격증 수요를 견인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직업의 안정성을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매년 전문직 자격증 시험에 많은 수험생들이 몰리고 있다.

실제로 세무사와 회계사 시험은 물론 올해 감정평가사와 노무사 1차 시험 접수자 규모는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감정평가사는 전년 대비 43.8%, 노무사는 23.8% 증가했으며, 5년 전과 비교하면 각각 3.8배 그리고 2.2배나 그 규모가 늘었다.

에듀윌이 공식 론칭을 한 달 앞두고 진행한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에서도 특가 상품에 많은 수험생들이 몰리며 감정평가사와 노무사 시험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에듀윌은 이번 공식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초시생을 위해 자체 제작한 노무사 및 감정평가사 초보 수험가이드와 필수이론 강의로 구성된 입문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타사 수강생 또는 재도전 수험생을 위해서는 수강료를 최대 60% 할인해주고, 수강 패스 또한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내놨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고영순 파트장
02-6004-38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