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CGV 씨네드쉐프와 함께 위스키 입문자 위한 ‘위스키 마스터클래스’ 진행

디아지오코리아, 15일 CGV 씨네드쉐프에서 위스키에 입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그램 ‘위스키 마스터클래스’ 진행

CGV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트렌디한 복합문화공간에서 즐기는 뚜렷한 개성의 위스키 3종과 푸드 페어링 경험

뉴스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2023-09-12 09:39
서울--(뉴스와이어)--디아지오코리아가 자신의 위스키 취향을 찾고 싶은 위스키 입문자 고객들을 위해 CGV 씨네드쉐프(Ciné de Chef)와 함께 ‘위스키 마스터클래스 - 나만의 위스키 취향(이하 위스키 마스터클래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5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50분까지 총 80분간(1회) 진행되는 ‘위스키 마스터클래스’는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위스키를 경험하면서 나의 취향에 맞는 위스키를 탐색해 보고, 찾아낸 위스키를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각기 다른 매력의 위스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시음할 수 있어 위스키 입문자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위스키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싱그러운 청사과 향을 중심으로 균형감 있는 풍미를 지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싱글톤 더프타운 12년’과 소금기가 느껴지는 바다의 향과 강한 피트향이 매력적인 ‘탈리스커 10년’, 그리고 마스터 블렌더가 특별히 엄선한 소량의 원액을 신중하게 블렌딩하고 숙성한 ‘조니워커 블루 라벨’까지 개성 강한 위스키 3종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CGV 씨네드쉐프가 준비한 세 가지 핑거 푸드와 클럽 샌드위치가 함께 제공된다. 핑거 푸드와 클럽 샌드위치는 클래스에서 만날 3종의 위스키와 페어링이 좋은 메뉴로 구성돼 있어 참가자들의 위스키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는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으로, 색다른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CGV 씨네드쉐프 용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진행되며, 전 좌석 프리미엄 리클라이너가 설치돼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위스키를 즐길 수 있다.

나만의 위스키를 찾는 여정의 길잡이 역할은 성중용 디아지오코리아 월드클래스 아카데미 원장이 맡는다. 성중용 원장은 신라호텔과 조니워커스쿨을 거친 위스키 전문가로, 자칫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위스키를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위스키 마스터클래스는 성인만 참가가 가능하며,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CGV 공식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소개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디아지오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의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우경아 과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디아지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