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 2023년 Gartner® Magic Quadrant™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매니지드 서비스 부문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Crayon
2023-09-19 10:20
오슬로, 노르웨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 및 IT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크레용(Crayon)이 최신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매니지드 서비스 부문(Gartner Magic Quadrant for Software Asset Management Managed Services)에서 리더로 선정됐다[i].

크레용의 최고경영자인 리사 멀홀랜드(Melissa Mulholland)는 “리더스 쿼드런트에 선정돼 영광”이라며 “이렇게 놀라운 인정을 받음으로써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팀의 깊은 지식과 전문성이 입증됐다. 20여 년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쌓아온 전문성을 통해 규모, 업종, 복잡성과 관계없이 모든 기업을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업무 관행을 형성했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어는 대부분의 기업이 투자하는 3대 투자 항목 중 하나이므로, IT 비용 최적화가 이사회와 최고 경영진 의제에서 중요시되는 것은 당연하다. 크레용에서는 종합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및 SAM 컨설턴트 420여 명과 더 많은 라이선싱 전문가의 글로벌 전문 지식을 결합해 다양한 유형의 사용 사례를 해결하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퍼블리셔를 지원할 수 있다.

크레용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 이 보고서는 조직이 SAM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를 선택할 때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탁월하고 유용한 리소스로 꼽힌다.

GARTNER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고, MAGIC QUADRANT는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All rights reserved.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묘사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가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명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장하지도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와 관련해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매니지드 서비스 부문, 2023년 9월 5일, 요안 비아닉(Yoann Bianic) 외 Al.

[i] Gartner®: 매직 쿼드런트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매니지드 서비스 부문. 저자: 요안 비아닉, 스티븐 화이트(Stephen White), 욜란다 해리스(Yolanda Harris), 자스완트 칼레이(Jaswant Kalay) 2023년 9월 5일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ray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크레용(Crayon)
멜라니 커피(Melanie Coffee)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47 46 748648
melanie.coffee@cray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