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

AI 클래스, 디지털 초코 등 다양한 미래엔 디지털 학습 서비스 소개

뉴스 제공
미래엔
2023-09-20 11:04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EdTech Korea Fair 2023)’에 참가해 다양한 디지털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

올해 18회를 맞이한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에듀테크 박람회다. ‘에듀테크, 교육혁신을 이끌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 디지털 교육의 정책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정책 홍보관’과 다양한 교육·에듀테크 기업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에듀테크 전시관’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 강연과 수출 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코엑스 A홀에 마련된 미래엔 부스에서는 △초등 엠티처 학습관리 솔루션 ‘AI 클래스’ △우리 지역 맞춤 온라인 학습 ‘사회디지털지역교과서’ △교육용 멀티미디어 자료실 ‘M카이브’ △11월 정식 출시 예정인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서비스 ‘초코’ 등 미래엔의 디지털 학습 서비스들을 시연하고, 상담을 진행한다.

미래엔은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사전 상담 예약 이벤트’와 ‘타임 이벤트’, ‘퀴즈 및 스탬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패드 에어와 접이식 키보드, 도서,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대리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